일상에서 멍때리기

5월 로그인 보상 / 밀리언 아서, 데빌메이커 본문

카테고리 없음

5월 로그인 보상 / 밀리언 아서, 데빌메이커

마 요 2014. 5. 3. 11:00
반응형

가끔 이번 달 로그인 보상이 뭔지, 언제 뭘 주는지 궁금해 지는데

은근히 기억도 잘 안나고 찾아보기도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함 올려보는



5월의 로그인 보상







밀리언 아서


이번달엔 아장형 소피리스 6장을 주네요. 이번엔 과연 키라가 있을지?ㅎㅎ









데빌메이커


데메는 밀아나 큐라레처럼 카드를 보상으로 주진 않지만...

지난달엔 실버카드와 반반이더니 이번달은 진포카드로 도배됐네요ㅋㅋㅋㅋㅋ








큐라레도 찍은거 같은데 이미지가 엄당... 일단 패스!ㅋㅋ



은근히 이 달력에 도장 꽉 채우는게 재밌지 않나요?

최소한 로그인이라도 꼬박꼬박하게 되더라고요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