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스타듀밸리]게임 최강의 전설의 검!! 갤럭시 소드(Galaxy Sword)!! 본문

게임/스타듀 밸리 (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게임 최강의 전설의 검!! 갤럭시 소드(Galaxy Sword)!!

로 얄 2016. 3. 31. 16:09
반응형

스타듀밸리 최강의 검을 가지고 싶으신가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짜잔~ 바로 Level 26 Sword에 빛나는 갤럭시 소드(Galaxy Sword)입니다.


해당 검을 얻기위해서는 두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바로 사막을 가는것인데요.

사막을 가기 위해서는 커뮤니티 센터(Community Center)의 창고번들을 클리어해야합니다.



마을 상단에 위치한 커뮤니티 센터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이벤트로 인해 커뮤니티센터의 신비한 능력을 알 수 있게되죠!



그 여러가지 번들중에서도 금고(vault) 번들을 클리어 해야하는데요. 금고(vault) 번들은 처음부터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번들을 하나 씩 채워나가다보면 오픈되는 것들중 하나인데요. 금고(vault) 번들이 오픈된 이후에 완료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번들과 다르게 돈...돈으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금고번들은 총 4개의 번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번들은 각 2500G, 5000G, 10000G, 25000G를 내면 바로 완료가 됩니다.


즉 42500G만 지불하면 바로 완료가 됩니다. 해당 번들의 완료 보상은 바로 고장난 버스 수리죠.


번들을 완료한 후 하루가 지나면 버스가 수리가 되며, 해당 버스를 이용하여 새로운 지역인 칼리코 사막(Calico Desert)로 갈 수 있게 됩니다.(맵 좌상단)



수리된 버스정류장은 다들 잘 아시는 농장의 오른쪽맵으로 이동하면 바로 있습니다.



팸이 버스 운전기사이군요!!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검을 얻기 위해서는 두 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마지막 조건은 바로 무지개 파편(Prismatic Shard)를 얻는 것입니다.


설명에도 쓰여있듯이 매우 희귀한 광물입니다.


이 희귀한 물질을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요??


얻는 방법은 몇가지존재합니다.


1. 광산(Shadow Brute or Void Sprite) 혹은 사막던전(Mummy, Serpent)의 몬스터를 잡을 떄 드랍됩니다.


해당 몬스터들!!

     

(이미지 출처: http://stardewvalleywiki.com/Stardew_Valley_Wiki)


2. 이리듐 광맥이나, 신비한 돌을 채광하면 드랍됩니다.

3. 이것저것 섞인 정동석(Omni Geode)을 깨면 드랍됩니다.


확률상으로 광맥, 돌채광 혹은 정동석을 깨는 것이 확률이 가장높고, 그다음 사막던전 그다음 광산의 몹을 잡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이것저것 섞인 정동석을 깨는 과정에서 얻었습니다.



어찌되었건 무지개 파편을 얻었다면 파편을 들고 500G를 지불해 사막으로 이동합니다.



사막에 도착하면 길 위편(우상단)으로 올라가면 아래와 같은 기둥이 삼각형 모양으로 서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삼각형의 중심으로 무지개 파편을 들고 들어가게 되면 무지개 파편이 갤럭시 소드로 변하게되며 당신은 전설의 검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