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PS4 Pro -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 개봉기 본문

게임

PS4 Pro -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 개봉기

마 요 2018. 9. 13. 18:31
반응형



때는 2018년 9월

65인치 티비 구매를 결심 후, 오랫동안 위시리스트였던 플레이스테이션 4 구매를 할까말까 열심히 고민하던 당시...


이왕 살 거면 한정판이 낫지 않겠냐?


는 지인의 말에 힘입어 한정판이 뭐뭐가 있었고 뭐가 나올 예정인가~ 를 알아보다가 저는 그만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의 존재를 알아버린 것입니다.


PS4 PRO SPIDER-MAN LIMITED EDITION !!!!







보아라 이 영롱한 붉은색을ㅠ0ㅠ



하지만 예약은 당연히 전부 다 끝났고

넘쳐나는 예약 양도는 프리미엄이 붙어 있고

포기가 눈앞에 떠오르던 그때



저는 낚아채고 만 것입니다

잠깐 풀린 재고 1개의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판은 금방 예약이 마감되지만

은근히 취소분이 생기기 때문에 새로고침 신공을 하다 보면 구할 수 있다는 어디선가 본 글에 가느다란 희망을 걸고

틈틈히 새로고침하다가 구했어요. ㅋㅋㅋ

사실 결제까지 해놓고도 무언가의 오류는 아니었을까? 취소되는건 아닐까? 하고 불안해 했는데



빠밤







왔노라

오셨노라

친히 강림하셨노라




나의 첫 플포가!!

스파이더맨 에디션이!!!





발매 예정일이 9월 7일이었고

7일 발송 > 8일 도착 예정으로 봤는데


하루 빨리 출고가 됐더라고요!

덕분에 7일에 빠르게 수령~!








아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한정판은 항상 두근두근 하잖아요?

게다가 빨간색이라니 더 두근두근





택배 박스에서 곱게 꺼내서

에어캡을 풀어내고






짠짠

플4 프로 스파이더맨 에디션 티를 뿜뿜 내는 상품 박스!!


앞에는 스파이디의 모습ㅋㅋ과 플포의 모습이





뒤에는 게임 스샷이 들어가 있었어요





앗 얼른 해보고 싶다

평이 너무 좋아서 기대됩니다ㅠㅠ


티비가 아직 안와서 못 해보고 있는게 함정.... 또르륵






겉 박스를 열면 안에는 포장 박스가 하나 더 있어요.





얇은 겉상자에 비해 두툼한 상자!

심플하게 PS4 PRO 라고 적혀 있네요 :-D







그리고 그리고





드디어 나타났다ㅠㅠㅠ 붉은색 플스ㅠㅠㅠㅠㅠ





아 진짜 게임패드 너무 장난감같고(장난감 맞음) 귀여워요

빨강+하양 조합이라니 진짜 제가 정말 너무 좋아하는 색 조합입니다.





그리고 조심스레 플4도 꺼냈습니다. //ㅅ//




사실 예약해놓고도 이것저것 얘기들을 조금 찾아봤는데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은 실물이 깡패라는 얘기가 적지 않게 보이더라고요.




사실 전 빨간색을 좋아하고 스파이디도 좋아해서 약간의 고생을 하더라도 구해본 거지만!!

디자인 자체는 얼핏 촌스러울 수 있기는ㅋㅋㅋ 해요ㅋㅋㅋㅋ

거미 마크가 너무 크게 떡 박혀 있어섴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실물이 과연 얼마나 이쁠까

좀 걱정됐던 것도 사실인데




아 정말 ㅠㅠㅠㅠㅠ

일단 색이 제가 생각한 색이 아니었어요. 정말 엄청 이쁘더라고요ㅠㅠ





짜잔






윗면은 유광코팅 되어 번떡번떡하고요

외의 부분은 무광입니다.



근데 색이 진짜...

뭐랄까



제가 생각한 색이 새빨간색이었다면 실제 색은 와인레드 정도?


아래 이미지에서 왼쪽이 제가 생각한 색, 오른쪽이 실제 색에 나타나는 색의 느낌...?




같은 정도의 차이가 있더라고요.

진짜로 오른쪽같은 색이냐, 하면 그건 또 아니긴 한데.....


어쨌건 그래서 결론은 겁나 예쁘다고요....





솔직히 거미 마크에 아쉬움이 없진 않은데(너무 큼ㅋㅋㅋㅋ)

색이 너무 예뻐서 파워 만족했습니다.ㅋㅋㅋ







마지막으로 초점이 살짝 흔들리긴 했지만 전체 구성샷!

(케이블 등은 빼고)









얼른 티비가 와서 가동을 해보고 싶네요.ㅋㅋㅋ



모처럼 장만한 플포!! 예쁜 색으로 골라 잡는데 성공했으니 오래오래, 이쁘게 잘 써보겠습니다.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