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시공을 뛰어넘는 신나는 모험, 신나는 보드게임! 미스터리파티 본문

게임/게임 정보, 잡담

시공을 뛰어넘는 신나는 모험, 신나는 보드게임! 미스터리파티

마 요 2014. 4. 24. 08:30
반응형

미스터리 볼을 찾아 떠나는, 시간 공간을 넘나드는 신나는 모험!

미스터리파티






아는 분이 오픈 준비중인 게임이라길래 한번 소개해봅니다. ㅎㅎ


요새 꽤 많은 게임 회사에서 보드 게임을 준비중인 걸로 아는데요,

넷마블의 모두의 마블과 컴투스의 인생역전 윷놀이에 이어 이번엔 nhn에서 새로운 보드게임을 선보이는군요.

과연 앞선 게임들의 뒤를 잘 이를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주사위를 타고 날아다니는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

살짝 옛날 만화들이 생각나는 것 같기도 하고~




미스터리파티는 현재 사전등록 겸 CBT 모집을 진행중입니다.

아직 날짜가 확정되진 않은 것 같지만, 지금 받고 있는 사전등록이 끝난 후 CBT가 열리는 것 같아요~



CBT참가나 리뷰 작성을 통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인 듯!



자세한건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사전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events.toast.com/mysteryparty/cbt.nhn



모바일과 PC, 각 환경에 맞는 페이지로 자동 연결됩니다.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핸드폰 기종을 선택하고 번호를 입력한 후, 사전 예약하고 혜택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저는 귀욤섹시한 스파이양을 골랐습니다.






요런 미묘~한 표정의 캐릭터가 좋더라고요.ㅋㅋ



페이지 곳곳에서 깡총거리거나 흔들흔들하거나 춤추고 있는 캐릭터? 말? 아직 뭔진 잘 모르겠지만 어쨌건 귀엽네요.

특히 펭귄이랑 토끼 아이스크림ㅋㅋㅋ








CBT가 열리면 저도 한번 플레이해봐야겠습니다.

^^





※ 이 포스팅의 모든 이미지는 해당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