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데빌메이커 : 전설의 용사 본문

게임/게임 정보, 잡담

데빌메이커 : 전설의 용사

마 요 2014. 4. 16. 01:00
반응형


데빌메이커:도쿄


역시나 꾸준히 플레이 중인 tcg입니다.

현재는 전설의 용사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갠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이벤트 방식이자 일러이자 스탯이네요. 삼위일체!

게다가 생각보다 빠르게 완성하는데 성공하여, 남은 시즌은 설렁설렁 여유있게 보낼 듯 합니다.


간단히 요약해서 전설의 용사를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는

등급별 용사 카드와 등급별 용사의 장비 카드, 그리고 모든 등급에 동일하게 필요한 용사의 깃발 카드입니다.


1등급 용사 카드

등급별 용사 장비 카드 

용사의 깃발 

 

 아래 진화 트리 참조

 

※ 이벤트 시작 날 선물함으로 일괄 지급

이후 조합 진화를 통해 2~7등급 획득 가능

※ 이벤트 수집템 10000개로 최대 1장까지 교환 가능

※ 이벤트 던전 [저주받은 성]에서 등장하는 보스 [데스나이트]에게서 승리 후, 랜덤으로 획득 가능

※ 이벤트 수집 템 30000개로 원하는 카드 1장으로 교환 가능

※ 아레나 18, 45, 75, 120, 210, 375회 참가 시마다 선물함으로 1장 지급

※ 이벤트 수집템 10000개로 최대 2장까지 교환 가능


항상 이벤트 카드 혹은 재료의 획득 방법이 다소 복잡해 보이는 것이 데메의 특징 중 하나죠.

하지만 익숙해지면 또 할만 합니다.ㅋㅋㅋ

사실 그냥 하다보면 다 얻어지는 것들이기도 해요. 장비 카드만 조금 신경쓰면요.ㅎㅎ



진화 트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용사가 점점 장비를 갖추며 일개 소녀에서 정말 용사처럼 변해가는게 포인트!


 초보 용사

 

 용사의 신발

 

 용사의 깃발 

 

 용감한 용사

+

+

=


 용감한 용사

 

용사의 장갑

 

 용사의 깃발 

 

숙련된 용사

+

+

=



숙련된 용사

 

용사의 갑옷

 

 용사의 깃발 

 

뛰어난 용사

+

+

=



 뛰어난 용사

 

 용사의 투구

 

 용사의 깃발 

 

대단한 용사

+

+

=



대단한 용사

 

용사의 망토

 

 용사의 깃발 

 

이름난 용사

+

+

=



이름난 용사

 

 용사의 성검

 

 용사의 깃발 

 

전설의 용사

+

+

=



그리하여 최종 결과물!

아직 만렙을 찍기 전이지만요ㅎㅎ


 


이 정도면 상당히 쓸만하죠. 특히 저같은 소과금 유저에게는 강같은 7성!

게다가 용사 카드에는, 매일 6시와 11시에 등장하는 마왕 및 대마왕에게 추가 데미지가 붙습니다.

용사라는 이름에 맞게끔 마왕 레이드가 최적화 된 카드죠.


외에도, 이벤트 수집템을 일정 갯수 이상 획득할 때마다 보상이 있으며, (상세 내용 생략)

7만개를 모으면 보스인 데스 나이트 카드를 1장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지역을 100회 클리어=마스터 시 공주 카드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이쯤 되면 이번 이벤트의 컨셉이 뭔지 너무 확고하죠??


저주받은 성에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초보 용사데스 나이트를 잡으러 모험을 떠나고, 

끝내 데스 나이트를 무찌른 끝에 전설의 용사가 된다...


그리고 많은 유저들에 의해 마왕/대마왕을 무찌르기 위해 매일같이 혹사를 당하게 되겠죠...

카드의 운명? ㅋㅋ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데스나이트의 아이템 능력치가 짱짱하다고 하는데,

저는 일러 하나만 보고 게임을 하는 유저라 공주 까지만 얻고 시즌 종료할 듯 하네요.



이미 시즌도 중반이 지났지만, 오늘 전설의 용사를 완성한 기념으로 포스팅 한번 해봤습니다.ㅎㅎ

공주 획득도 코 앞이라능ㅋㅋ




참 이미지는 데빌메이커 인벤에서 참고했습니다.

중간의 용사 및 스토리 이미지만 직접 캡쳐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