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검은사막] 5월의 튤립 축제 본문

게임/검은 사막 (Black Desert)

[검은사막] 5월의 튤립 축제

마 요 2016. 5. 4. 21:12
반응형



5월의 첫 업데이트였던 오늘, 검은사막에 튤립 축제가 열렸습니다.

하이델을 비롯에 곳곳에 튤립이 굉장히 많이 피었어요.


겨울부터, 이런 시즌마다 맵을 꾸미며 축제를 준비하는게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쓰는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밖에 봄꽃이 다 져서 아쉬운 참이었는데, 검은사막 월드에라도 꽃이 많이 펴서 너무 신나요ㅠ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정보성 없이 걍... 튤립 축제에 맞춰 사진 찍고 논 것들 올려봅니당




근데 꽃이 커도 너무 크긴 함. 제 금수랑보다 큰 튤립... 거인족의 튤립인가 봄ㅋㅋㅋ

물론 제 수랑이 키가 제일 작게 설정되어 있긴 합니다.ㅋㅋㅋ



지난 주 금수랑 신상이었던 하늘용 프리미엄 세트 입고 촥촥.

핑크+화이트 계열로 염색했는데, 털 부분이 염색이 잘 안되네요. 아쉽



평소에는 수랑이로만 구경하고 끝냈는데, 오늘은 소서러랑 레인저로도 구경 좀 해봤어요.



쩔어주는 뒷태의 소서러 언니♥ㅅ♥

부적만 카르티안으로 차고, 나머지는 루미크로 입었는데, 원래 세트인 것처럼 너무 잘 어울려서 마음에 쏙 들었구ㅋㅋ

염색은 발렌시아 선샤인옐로우(아마도)+화이트!



물론 카르티안도 존-예♥ㅅ♥

소서러는 다리를 길쭉하게 커마했는데 그 점이 또 마음에 드는 것


수랑이 옆에선 겁나 크던 튤립이 소서 옆에선 그나마 정상적(?)으로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요새 카란다 바라기인 레인저...



키릴 세트를 살짝 그린그린하게 염색.

최장신 종족에 커마도 최장신으로 되어 있다보니, 튤립이.... 이 높이 차이 어쩔거냐며



햇빛 받아서 완전히 사진 뽀샤하게 잘 나왔죠? 살짝 보이는 클로버까지... 이럴 때마다 검은사막이 진짜 그래픽이 쩔어준다는걸 새삼 느낍니다. 제 컴으로도 이 정도를 뽑아낸다니, 그래픽카드 바꾸면 더 쩔겠지ㅠㅠㅠㅠ



튤립 피워두고 튤립 축제 이벤트도 이것저것 진행중인데, 그건 검은사막 홈피에서 확인하시고


돌아온 흑정령의 모험 사랑은 마음에 담아 

매일매일 1펄의 기적 핫타임! 핫딜!


저는 또 검은사막 하러... 뿅..

그럼, Travel to the Black Deser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