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검은사막] 매화 신상 당잔대 간단리뷰 + 염색파츠 본문

게임/검은 사막 (Black Desert)

[검은사막] 매화 신상 당잔대 간단리뷰 + 염색파츠

마 요 2017. 3. 17. 12:18
반응형

지난주(3.9)에 출시된.. 매화 새 프리미엄 펄옷 세트

당잔대 입니다.


모처럼 매화 신상!!!/// 3///

아이 이뻐라...(쓰다듬)


간만에 이쁜 신상이 나온 것 같아 좋아요!! 이 옷으로 금수랑도 나오면 좋겠다....(미련)

매화 컨셉에 맞게 동양풍으로 디자인 된 옷입니다.


참고로 당잔대는 야생화 이름이에요.

이렇게 생긴 꽃이라고 합니다

(사진출처:네이버지식백과)

왜 보라색일까 했더니 꽃에서 이름을 따와서 그랬나봐요. 하지만 매화의 당잔대에 그려진 꽃은 전혀 다른 꽃이지


고유 모션을 취하던 중 한장

ㅋㅋㅋㅋㅋ

아이 이뻐라... 저 포즈 묘하게 마음에 들어요.ㅋㅋㅋ


정면을 봤으니 뒷태도!!

깔끔한 하얀색이 빛을 받아 넘 이쁘고/ㅅ/

나름 최상 옵인데 그래픽 카드가 딸리다보니 뭔가 아쉽다 컴 업글하고 싶네요..


어깨의 무늬도 여리여리하게, 제법 디테일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 뒷태 마음에 들엉


팔목 보호대(?)도 무늬가 제법 화려해요


투구는 간단한 꽃장식 머리핀입니다.

투구장식과 목 리본과 어깨 장식까지 잘 보이게 챡챡


진짜 뒷모습 스샷이 왤캐 많지

하지만 이쁜걸



참고로 낮음 옵션에선 대략 이렇게 보인답니다

#검은사막은_최고옵이_최고야


길드원들이랑 손잡고 너무 이쁘다며 관상용으로 질렀습니당

제 매화 아직 53레벨인 거슬... 참고로 길원의 매화는 1n레벨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지도 모르니

염색 파츠 공개 얍얍


1. 갑옷

엽색 파츠 구분을 위해 색 조합을 일부러 이상하게 한 거에요 (당당)

치마 / 속치마 / 장신구 / 저고리 순으로 묶여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2. 투구

투구는 쏘 심플하게 3슬롯


3. 신발(구두)

신발도 심플하게 3슬롯



무기 부분은 생략



만져보는 김에 하이얀 민트빛으로 염색 넣어봤지요

역시 화이트 베이스가 이쁜 것 같구



뭐 그렇습니당

이쁘니 매화 안녕~ 언젠가 각성 찍어줄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