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검은사막] 새 필드보스, 귄트 위치 본문

게임/검은 사막 (Black Desert)

[검은사막] 새 필드보스, 귄트 위치

마 요 2017. 4. 7. 20:43
반응형

4월 6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 필드 보스가 2종 동시에 등장했습니다!!

'오우거의 왕 무라카'와 '태초의 트롤 귄트' 인데요


업데이트 내역은 요렇게 되어 있죠


특이한 점은


* 금요일 오후 한정

* 랜덤한 10개 내외 채널에서 무작위

* 알림 15분 후에 젠

* 죽어도 불이익 없음

* 특정 부위 공략 필요(인 듯)


요렇게네요!!


일전에 추가된 필드 보스 빨간코, 우둔, 베그와 마찬가지로 전채널이 아닌 랜덤한 열개 내외의 서버에서 무작위로 출현하며, 퀸트와 무라카는 동시에 동일 채널에서 뜨기 때문에 둘 중 한 종류만 잡으러 갈 수 있겠습니다.

금요일 오후에만 뜬다는 점도 특이하네요. 사람 정말 매우 많이 몰리겠다... 겁나네요...



저도 아직 전투에 참여해보진 못해서 상세 후기는 나중에 다시 쓰고

오늘 울었다는 채널챗에 낚여서 귄트 구경하러 갔다가 정말 구경만 하고 왔기 때문에ㅋㅋㅋ 위치 정보만 남기고 갈게요



귄트 등장 위치



위 지도에 보이는, 캐릭터가 서 있는 곳입니다.

에페리아 항구 마을에서 굉장히 가까워요!


저 자리는 돌연변이 트롤이 오락가락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고대 트롤 몬스터들이 석상 형태로 분포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귄트는 이렇게, 대략 돌연변이 트롤만한 크기의 트롤 동상 모습으로 서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돌연변이 트롤... 어그로 끌리지 않게 조심하기 ㅋㅋㅋ



장소가 귄트언덕 주변이라고만 되어 있어서 헤매려나 했는데, 완전 눈에 띄는 새 조형물(?!)이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알람이 울리면 15분 후, 저 동상이 스르륵 풀리며 타게팅이 가능하게 바뀐다고 합니다. 얼른 구경하고 싶으니 제가 접속중일 때 울어주면 좋겠네요XD



그럼 나중에 잡아보고, 특정할만한 부분이 보이면 또 포스팅을...

담엔 무라카도 구경가 보고 그것도 같이 올릴게요




라고 하자마자 울어줌


태초의 트롤과 오우거의 왕이 모습을 드러내려 합니다.


그럼, 귄트 잡으러 다녀오겠습니다!! 구와아앙X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