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검은사막] 격투가 각성 퀘스트 정리 본문

게임/검은 사막 (Black Desert)

[검은사막] 격투가 각성 퀘스트 정리

마 요 2017. 5. 26. 19:32
반응형

step.1 [격투가 각성] 남겨진 기억



거만떠는 흑정령한테서 퀘를 받아주세요.

자기가 빼앗은 그놈의 기억 운운하면서 칼페온으로 가라고 합니다.

칼페온의 고급과일 상인인 밀라노 벨루치에게 가면 됩니다.


무려 도련님이라고 불러주심.ㄷㄷ



step.2 [격투가] 칼페온 깊은 숲


밀라노 벨루치는 기억을 잃기 전 격투가와 아는 사이였던 것 같아요. 도련님이라 부르며 예전에 혼자 수련하러 폭포 맞으러 가고 그랬다는 얘기를 해 주네요.

남부 어딘가.. 본인은 가본 적 없을 듯ㅋㅋ

폭포라는 말이 힌트입니다. 어차피 자동이동이 찍히지만요.

여기, 핵세와 거인족 주둔지 사이의, 폭포입니다.

폭포 앞에 이렇게 반짝반짝한 빛이 생겨나 있어요. 말.. 이라기보단 상호작용을 하면 완료됩니다.



step.3 [격투가] 은거지


저 빛이 빛나는 데서 폭포를 바라보는가 싶더니

폭포 안의 동굴로 들어가보자고 합니다. 저 안에서 수련을 했었다나 뭐라나

들어가면 동굴 안쪽에 수련일지가 놓여 있고, 격투가는 이것을 보며 수련 일지를 발견했다고 좋아합니다.ㅋㅋㅋ



step.4 독문무공


수련 일지를 찾았으니, 읽어보자고 합니다.

어려울 것 없이 바로 일지를 읽는다는 선택해주면 됩니다.

무려 9년의 시간이 기록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젠 앞으로 나아갈 때라고 합니다.ㅋㅋㅋ

격투가는 전반적으로 뭐랄까, 자신의 흔적을 찾아서 스스로 퀘를 진행하네요. 도우미 캐릭터 따위 필요없다?!

저는 사실 스승님 캐릭터라도 나오려나 했는데, 아니었습니다.ㅎㅎ 이 책이 전부...


step.5 [격투가] 만반의 준비


그렇다고 합니다. 확실히 기존 각성 퀘랑 비교해서 동선이 완전히 달라요. 그리고 정말 퀘스트도 스스로 척척 해결도 알아서 착착

멋져


퀘스트 내용은

  핵세 성역의 해골 처치하고 어둠의 정수 모으기(100개)  

입니다.


말 아이콘=퀘 받는데

퀘 아이콘=핵세성역

금방 달려가서 잡아줍니다. 어둠의 정수는 1마리당 1개씩 차곡차곡 잘 나옵니다.


전 완료와 함께 마귀 먹었지롱 (자랑)


완료 후 다시 동굴로 돌아가면 됩니다.


step.6 [격투가] 투신 강림


의미심장한 말입니다. 이제 나를 다시 만날 것이다, 나는 나를 쓰러뜨리고 투신으로 다시 태어날 것이다.

올...?

이런 소환서같은걸 줍니다. 절벽 맞은편의 가까운 곳이긴 한데, 소환 범위가 매우 좁으니 주의.

소환!!

각성 영상에서 많이 본 분이 나타났군요!

와웅 금빛 삐까 번쩍

저 분한테 이렇게 뚜까 맞으며 잡아줍시다.

잘 잡으면 칼페온에 평화도 찾아와요.


이렇게 잡아준 뒤 동굴에 돌아가면

복혼분신이 나타나 있습니다.(자꾸 복흑분신이라 부르게 되는게 함정)



step.7 [격투가] 독문 투신갑



이제 힘을 가질 자격을 갖추었다며, 자신에게 기운을 주입해 자신을 흡수하라고 합니다.

그냥 기운 주입하기 버튼 한번 눌러서 흡수해버리시면 바로 완료가 되며,

요렇게, 스킬, 스포, 파템 투신갑을 줍니다. 보상은 기존 각성퀘와 동일해요.

분신 주제에 마지막에 나타나서 퀘를 주다니...? 하지만 이 복혼분신은 격투가의 또다른 나인 것 같으니 소중하게 말을 들어줍시다.(...??)



아, 여기서 잠깐 투신갑 외형 비교 잠깐만 할게요.


크자카 권갑의 모습(비각성)


파천 투신갑의 모습(각성)

결국 권갑 완갑 투신갑.. 죄다 팔 장비입니다.ㅋㅋ 투신갑이 훨씬 전투적인 디자인이기는 해요.

펄템으로 다양하게 이쁘게 뽑기는 한계가 있을 것 같네요. 다른 직업과 달리 각성/비각성 간에 컨셉 차이도 크게 없고, 외형 구분도 두드러지는 편은 아닙니다.


어쨌거나, 기운 주입해서 퀘 완료하시면!!

분신은 사라지진 않고ㅋㅋ 스킬 퀘를 줍니다.


step.8 [격투가] 독문 투신갑 - 연계


한마디로 스킬을 써보라는 퀘스트입니다.

내용은 드러낸 발톱 이후 투신갑으로 전환하기 입니다.

상단에 친절하게 가이드 표시를 띄워주니 보고 하시면 됩니다.

완료 후 다시 복혼분신에게 말 걸어주세요. :)


step.9 [격투가] 독문 투신갑 - 실


드디어 마지막 입니다.

드러낸 발톱 후 투신갑으로 전환, 그 직후 회심권 사용하기까지 해보라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상단에 가이드가 뜨므로, 잘 보면서 하면 됩니다.

완료 보상 받고 끝!!



격투가 각성 칭호

고독한 광야의 늑대

를 획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복혼분신과의 투샷을 보면서

앙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