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본문

일상/책, 영화, 음악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마 요 2014. 4. 13. 15:26
반응형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2014)

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 
8.4
감독
조 루소, 앤소니 루소
출연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로버트 레드포드, 세바스찬 스탠
정보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36 분 | 2014-03-26



원래 전형적인 미국 히어로 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볼 생각이 없었는데

그 즈음에 달리 볼만한 영화도 없고, 우리가 좋아라하는 어벤져스 시리즈이긴 해서!

크게 기대하지 않고 보기로 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그런데 생각보다 굉장히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캡틴이라는 캐릭터가 상당히 변한 것 같아요.

어벤져스 에서는 워낙 다들 날아다니고 하다보니 캡틴이 좀 하찮게;; 보였었는데, 이걸 보고 생각이 확 바뀌었습니다.

방패를 이리저리 휙휙 던지는 모습이 상당히 역동적이면서 멋지고 대단하더라구요!  단지 직접 수거해야 한다는 점이.... 조금 안타까웠달까.... 부르면 날아오는 토르의 망치와 너무 비교되잖아요....

전편을 안봤는데 내용 이해에도 전혀 무리가 없었구요.


그리고 우리 캡틴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오는 팔콘!!

여러분 팔콘 멋집니다. 주인공이라 해도 손색없을 퀄리티ㅋㅋㅋㅋㅋ



초반에 캡틴이 노트를 펼쳐 메모하는 장면에서 잘 보면, 맨 위에 Ji Sung Park 와 Old boy가 써져 있던거, 혹시 다들 보셨으려나요?ㅋㅋㅋ 예상치 못해서 순간 빵 터졌어요ㅋㅋㅋㅋ



참, 저는 못 보고 나왔지만T_T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보너스 영상이 두개입니다. 엔딩 크레딧 중간에 하나 나오고, 다 올라간 후에 하나 더 나와요.

전 앞의 것 하나만 보고 나와 버렸지만..... 흑흑


아직 못보신 분들 중, 볼 예정이 있으신 분은 꼭꼭 끝까지 기다렸나 보고 오세요ㅎㅎ



- 2014.03.26 cgv강남 PM 6:45

- 이미지 :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포스터. 출처 다음 영화

- 전작 : 퍼스트 어벤져

퍼스트 어벤져 - DVD
배급 : 조 존스톤(JOE JOHNSTON) / 휴고 위빙,토미 리 존스,크리스 에반스역
출시 : 2011.11.17
상세보기









전 비록 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구해서 볼 예정입니다.

얼마전에 네이버 영화 쪽에서 대여해 보려고 시도하다, 액티브X의 벽에 막혀 실패한 후 지금은 다른 제휴를 알아 보려고 노력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