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오늘의 셀프 네일 : 반짝반짝 오렌지♪ 본문

일상/Today

오늘의 셀프 네일 : 반짝반짝 오렌지♪

마 요 2014. 4. 15. 02:24
반응형


기마다 계절이 돌아오듯 저는 왠지 손에 색칠을 하고 싶은 기분이 때때로 주기처럼 돌아옵니다.ㅋㅋㅋ

평소에는 방치하던 손을 엉성하게나마 색칠하고 글리터를 얹고 반짝반짝 블링블링하게~

큐티클 정리를 전혀 하지 않았지만;; 뭐 어때요;;ㅋㅋㅋ


이번에는 답게, 주황색을 베이스로 깔고, 손톱의 반 정도에만 은색 글리터를 얹어 봤습니다.

전문가의 손길처럼 완벽하진 않지만, 나름대로 기분 전환에는 성공^^*




기록 차 올려보는

~ 사용 제품 ~



왼쪽부터


더 페이스 샵 프렌치 네일 라이너 (스티커)

에뛰드 PPK007 도트댄스

모디 글램네일즈 S020 로얄실버

모디 쥬이시네일즈 38 캐롯컴퍼티

아리따움 네일 테라피 케어 퀵 드라이어


캐롯컴퍼니로 베이스를 깔고, 라이너를 붙인 후,

위쪽에만 로얄실버를 바르고 도트댄스로 글리터를 더 반짝하게 강화시킨 후, 스티커를 떼냈습니다.


요새는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네일이 많이 나와서 집에서 셀프 네일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모디! 사랑합니다! 모디 짱짱


그나저나 블로그가 정말 잡다한 내용들로 채워지기 시작하네요.

이대로 괜찮은 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