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인터넷 면세점 쇼핑 본문

일상/Today

인터넷 면세점 쇼핑

마 요 2014. 5. 16. 01:30
반응형


한국을 떠나 몰타로 가는 길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면세점 쇼핑!!





그렇지만 전 그렇게 살 것이 많지 않았고,

또 혹시 공항에서 시간이 부족하거나, 가방이 무거워 돌아다니기 힘들 것을 감안해서


미리 인터넷으로 면세점 쇼핑을 했습니다.



~ 저희 쇼핑 리스트 ~


dior - Lip Glow

미샤 - 필링젤

더 바디샵 - 클렌징 버터

Marc Jacobs - Daisy, 고체 목걸이 향수

Braun - 면도기




가능하면 한군데로 묶어서 이용을 하려 했는데, 찾아보니 인터넷 면세점마다 입고되어있는 상품이나 재고 등이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지급되는 적립금이나 쓸 겸, 면세점을 나눠서 주문함.



일단 롯데면세점에서 면도기를 주문하고,

마크제이콥스의 데이지 고체향수가 있는 곳을 뒤져 동화 면세점에서 주문하고,

필링젱, 클렌징 버터, 립글로우는 신세계 면세점을 이용했습니다.




그 중에서 면도기와 고체향수는 터키에서 뜯었고ㅋㅋ

신세계 주문 물품만 기숙사에 도착해서 뜯음.



아무래도 액체, 젤 류다 보니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급하게 필요하거나 당장 궁금한 것도 아니었고요~





어쨌건 당장 큰 위시리스트이던 디올 립글로우와 향수를 구매해서 기분은 좋네요. ㅋㅋㅋ







신세계 면세점, 인도장에서 수령한 그대로 몰타 기숙사까지 무사 도착한 립글로우, 클렌징버터, 필링젤

립글로우!!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훨씬훨씬 귀여운 마크제이콥스의 목걸이형 고체 향수


향은 아무래도 액체 향수보다 약하고, 지속 시간도 짧아요.

하지만 모양이 너무 귀엽고, 무게가 무겁긴 한데 전 막상 걸어보니 생각보다 무겁진 않더라고요.


파우치도 그대로 고스란히 모셔옴.ㅋㅋ





어쨌건 진짜 면세점이 싸긴 하네요. 싱기방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