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모바일 daum 메인 등극\( ^ 0^)/ 본문

일상/Today

모바일 daum 메인 등극\( ^ 0^)/

마 요 2014. 5. 17. 17:54
반응형

오늘


토요일이라고 느지막히 일어나 노트북을 켰더니

으잉?? 블로그 방문자 수가 평소의 수십배로 뛰어 있네요??




놀라서 찾아보니 이럴수가ㅋㅋㅋㅋㅋ


모바일 다음 메인 페이지에 제 포스팅이 올라가 있는 겁니다. 이럴수가!! 수줍수줍







빰바라빰

\ 메 인 등 극  /




이런 경험 처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재밌는 경험을 주신 다음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야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