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초코크림칩프라푸치노+헤이즐넛시럽=고디바프라푸치노?! 본문

일상/맛집, 음식

초코크림칩프라푸치노+헤이즐넛시럽=고디바프라푸치노?!

마 요 2014. 4. 25. 13:30
반응형


기본 음료에 다양한 엑스트라를 추가해서 자신만의 레시피대로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스타벅스의 큰 매력 중 하나이죠.

그래서인지 매번 다양한 레시피가 유행처럼 번지곤 하는데요~


이번엔 고디바 프라푸치노라는 레시피가 생겨났네요ㅋㅋㅋ

맛이 고디바의 무슨 음료와 비슷하다해서 붙은 이름이라는데, 전 해당 음료를 먹어보진 못해서 잘은 모르겠네요.




항상 복잡하던 악마의 음료나 트윅스 프라푸치노 등과 달리, 이번 레시피는 매우 간단합니다.



초코크림칩프라푸치노에 헤이즐넛시럽 추가

여기엔 전 휘핑크림을 에스프레소 휩으로 변경하고, 헤이즐넛 시럽을 반만 넣어 달라고 했습니다.



결과물! 짜잔






벤티 사이즈의 위엄^0^

묶혀뒀던 텀블러 구매 쿠폰을 사용했거든요^^


주문하는데, 직원분이 방금 전에도 똑같은 오더가 있었다며

요새 또 새로운 레시피가 유행인가보다고 웃으시더라고요.


사실 저도 쿠폰으로 뭐 마실까 고민하다 발견한 거라...ㅎㅎ




자바칩이라고 부르는 초코칩을 같이 갈아주기 때문에, 초코 덩어리가 엄청 많이 씹힙니다.

정말 달콤한 초콜릿 음료에요ㅋㅋㅋ


크림이 붙은 만큼 그냥 자바칩프라푸치노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이 있구요.

그 진한 초코맛 속에서도 헤이즐넛 향이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초코 음료에 헤이즐넛 시럽은 정말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했는데ㅋㅋㅋ

대체 누가 이런걸 찾아내는 걸까요??



덕분에 텀블러 쿠폰 알차게 잘 사용했습니다.ㅋㅋ

하지만 역시 평소엔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가 최고인듯^^





큰지도보기

스타벅스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7-19번지
전화
02-758-8081
설명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한다. \n이를 위해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