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생크림이 빵빵! 가성비 최고의 슈크림 빵, 뺑 드 프랑스의 오리지날 쿠키슈 본문

일상/맛집, 음식

생크림이 빵빵! 가성비 최고의 슈크림 빵, 뺑 드 프랑스의 오리지날 쿠키슈

마 요 2014. 4. 20. 23:25
반응형

뺑 드 프랑스 pain de france 쿠키슈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리고 즐겨먹는 디저트 중에 하나가 슈크림인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사랑해마지않는 뺑드프랑스쿠키슈



오리지날, 초코, 딸기, 세가지 맛 중에서도 오리지날이 최고입니다. ^^b





쿠키슈라는 이름답게, 표면이 바삭바삭해보이는 모습.


하지만 실제로는 바삭바삭하기보단 살짝 눅눅합니다.

아무래도 미리 크림을 넣어두고 판매하는 제품이다보니.. 이건 대부분의 프랜차이즈에서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먹다보면, 표면에 붙은 과자같은 것들이 중간중간 바작하게 씹히는게 느껴집니다.

뭐랄까, 소보로 빵의 표면에 묻은 소보로를 더 작게 만들어서 입혔다고 보면 되려나요?


휘에 뿌려진 화이트 초콜렛도 바삭함을 살짝 더해주네요~





이렇게 갈라보면, 안에는 하얀 생크림이 가득 들어차 있습니다.

그냥 입으로 베어 먹다보면 밖으로 터져 나가고, 접시에 담아 갈라 먹으면 접시에 잔뜩 묻어날 만큼이에요.


말 그대로 생크림^^

사진은 오리지날이기 때문에 그냥 순수 생크림이고요,

초코맛에는 갈색빛이 도는 초코 생크림, 딸기맛에는 핑크색 딸기 생크림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셋 다 먹어본 입장에서...

당언컨대 생크림이 가장 완벽한 슈크림의 맛 입니다. -_-b




가격은 모든 맛 동일하게 개당 1500원


저는 부천 상동에 위치한 NC백화점 1층의 뺑드프랑스에서 보통 사 먹는데요,

여기서는 거의 항상 6개들이 6900원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단 오리지날 2, 초코2, 딸기2의 구성으로만 할인 가격이 적용됩니다.





제일 맛있는 슈크림!

제일 맛있는 쿠키슈!


는 사실 아니지만^^;


가격과 크기 대비로 따진다면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요샌 비어드파파같은 슈크림 전문점도 잘 안보이더라구요. 가격도 훨씬 더 비싸고T_T


하지만 역시 슈크림은 커스타드 크림 넣고 직접 만들어 먹는게 최고죠.ㅎㅎ

나중에 오븐을 장만하면 다시 만들어 먹을 생각을 하면서...


이걸로 충분히 만족중^^




그나저나 포스팅 쓰면서 벌써 슈크림 하나를 뚝딱 먹어치워버렸네요.

이 시간에 이런 고열량이라니... 안되는데ㅜ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