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강남에서 먹는 "깔끔"한 김밥의 맛, 장원 김밥 본문

일상/맛집, 음식

강남에서 먹는 "깔끔"한 김밥의 맛, 장원 김밥

마 요 2014. 4. 22. 19:33
반응형

빠르게, 깔끔하게 끼니를 떼우고 싶을 때!

강남 장원 김밥




요샌 학원을 다니느라 거의 매일 강남역에 가는데요-

강남역 주변에 가게도 많고 이름난 맛집도 많지만, 저렴하고 간단하게 끼니를 떼울만한 곳은 막상 별로 없죠.


그런 강남에, 몇 안되는 자그마한 김밥집입니다.

얼마 전에 발굴했어요! 라기엔 이미 상당히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온 가게라 아는 사람은 거의 다 알고 있지만요~

그동안 대체 왜 몰랐던 걸까요ㅠㅠ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쨌건! 장원 김밥은 지오다노 뒤쪽 골목에 위치한, 정말 작은 가게입니다. 테이블 6개 정도?

갈 때마다 거의 항상 거의 모든 테이블이 차 있고, 비는 즉시 다음 손님이 들어오더라고요.

물론 포장도 됩니다. 먹는 동안 포장 손님도 적지 않게 오더라고요.




오늘은 라볶이, 치즈 라면, 카레 김밥을 주문해 봤습니다.

카레 김밥은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일단 예쁜 접시 가득 나오는 라볶이~





라면과 오뎅 사이에 떡이 숨어 있어요~

보기엔 굉장히 매콤해 보이지만, 막상 먹으면 그렇게 맵진 않습니다.


살짝 매콤하면서도, 어딘가 심심하다면 심심한 맛입니다.

조미료 없이 고추장만 넣은 것 같은 맛이랄까?


저희는 건강에 좋을 것 같은ㅋㅋ 맛이라고 표현해요.




그리고 궁금했던 카레 김밥





이미 조금 집어 먹은 후라 양이 좀 적어 보이네요ㅎㅎ


저 얇은 계란지단 사이에 가득 들어있는 노란 덩어리가 카레입니다. 카레 루?? 카레 뭉친 것??

카레 김밥은 본 것도 먹어본 적도 처음이었어요.

카레 향이 가득 나서 특이했어요. 하지만 전 치즈 김밥이 더 맛있었던듯^^




그리고 이미 거의 다 먹어버린ㅋㅋㅋㅋㅋ 치즈 라면.

카메라를 늦게 꺼냈더니 이런 참사가...ㄷㄷㄷ





라면은 오늘이 그랬던 건지, 원래 그런건지 조금 밍밍한 편이었습니다.

역시 건강에 좋을 것 같은 맛이라고 표현을 했다며...ㅋㅋㅋ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메뉴판

가격 표기의 간소화~


메뉴 중 장원김밥이 대표 김밥이자 소고기김밥이라고 합니다. 전 아직 못 먹어 봤어요~





바로 주방이 보이기 때문에^^; 배려를 위한 모자이크!!ㅋㅋㅋ

바깥쪽에서는 김밥, 라면 등을 하시고 안쪽 주방에서 라볶이, 기타 메뉴들을 준비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직 김밥, 라면, 라볶이 류 밖에 먹어보지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다소 심심하다면 심심한 맛입니다.

조미료를 과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기본 반찬은 각자 장국과 깍두기를 주시고요,

물은 셀프입니다. ㅎㅎ



다음엔 장원김밥을 먹어봐야겠어요^^

갠적으론 치즈김밥 강추b






큰지도보기

옛고을 장원김밥 /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4동 1308-13번지
전화
02-3481-9261
설명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