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치즈의 강이 흐른다! 고수닭갈비 본문

일상/맛집, 음식

치즈의 강이 흐른다! 고수닭갈비

마 요 2014. 4. 25. 18:00
반응형

치즈의 강이 흐르는 그곳

고수 닭갈비







얼마전 두번째로 다녀온 강남 고수 닭갈비.

정말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메뉴는 간단한 편입니다.

두 종류의 닭갈비(보통인 고수닭갈비와 더 매운 매콤닭갈비... 였나? 정확한 메뉴명은 다를 수 있습니다)와

치즈, 떡, 라면, 당면, 우동, 수제비 사리가 있고요


당연히 볶음밥도 있습니다.^^




고수 닭갈비의 특이한 점은,

모든 조리가 주방에서 끝나 완성품을 식탁으로 가져온다는 점입니다.


이 때문에 중간에 사리 추가가 불가능하니, 처음부터 넉넉하게 추가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인 추천은 치즈모듬사리(치즈+떡+라면or당면) 입니다. 




이날은 넷이서 갔기 때문에

고수 닭갈비 4인분 + 치즈모듬사리 + 치즈 추가 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닭갈비!

치즈의 강이 흐른다:Q 내 침도 흐른다:Q







좋은건 여러번 보라고 다른 각도로도 착착






2인분에 기본 모듬만 했을 땐, 이 강이 생각보다 얕은 개울ㅋㅋㅋ같았는데

4인분에 치즈 추가까지 하니 정말 강이 흐르더라고요:Q 우왕 굳





살짝 녹아있는 치즈에 요렇게~

찍어 드시면 됩니다.






쭈우욱~~~~~

늘어나는 치즈! 요령껏 끊으셔야 합니다.ㅎㅎ



처음엔 라면 사리가 엄청 눈에 띄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라볶이 같기도 하고, 왠지 정작 고기는 적은 것 같다는 느낌도 들지만

먹다보면 라면 아래 숨어있던 고기가 끝없이ㅋㅋㅋ 튀어나오는걸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수 닭갈비의 또 하나의 매력!


볶 음 밥









볶음밥 드실 분은 

꼭꼭꼭, 치즈 약간과 고기를 남겨서 볶아 달라고 하세요.



왜냐면... 여기서 스파이 등장... 다른 날에 찍은 과정 샷

카메라엔 과정샷이 안남아있더라고요 흑흑






남은 닭고기와 치즈와 기타 모든 재료를 조각조각 다진 후, 소스와 물을 추가하고

그 위에 밥을 얹어, 다시 다져가며 볶아 주십니다.


잘게 다져진 모습이 보이시나요?ㅋㅋ


남아있는 떡 하나도 전부 다 잘게 다녀주십니다. 남기는게 그대로 볶음밥 재료가 된다고 생각하심 돼요.^^



이렇게 다지는 손길을 볼 때는, 왠지 모르게 다들 말을 잊고 이 손만 쳐다보게 됩니다.

현란한 손길:Q 우왕:Q




그리하여 결과물 짠짠






사진 올리면서 다시 보다보니 또 먹고 싶어졌다 으앙ㅠㅠ



원래도 닭갈비는 좋아라 했지만, 고수 닭갈비를 다녀온 후론...

강남에선 다른 닭갈비 가게는 이제 못 갈것 같습니다ㅜㅜ




비주얼도 맛도, 마무리인 볶음밥까지 완전 제 취향^^*

닭갈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네요.ㅎㅎ






큰지도보기

고수닭갈비 강남점 / -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635-11번지
전화
02-558-5779
설명
-





11번 출구와 12번 출구 사이 골목

꽤 깊은 곳까지 들어가셔야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