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순대국밥 좋아하세요? 묘리의 순대국밥 정식! 본문

일상/맛집, 음식

순대국밥 좋아하세요? 묘리의 순대국밥 정식!

마 요 2014. 4. 28. 01:20
반응형

비오는 날, 팔팔 끊는 순대국밥 한그릇!

수제 순대 전문점 묘리





부슬비를 어깨 한켠으로 맞으며(?!) 돌아다닌 오늘,

절실하게 생각난건 따뜻한 국물 한그릇. ^^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홍대의 수제 순대 전문점, 묘리.





큰지도보기

묘리 / 순대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9-29번지
전화
02-3144-3547
설명
-



7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상당히 넓고, 깔끔하면서 묘~하게 특이한 인테리어.





오늘은 묘리 순대국밥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순대국밥+삼색순대와 머릿고기와 간이 3점씩 나오는 구성으로, 가격은 8000원이네요.

참고로 순대국밥만은 6000원입니다.




상차림 중~ 순대가 먼저 나왔네요?! >>ㅑ






삼색 순대 등등 클로즈 업~!

색마다 보통, 치즈, 김치? 쨌건 살짝 매콤한 맛, 이렇게 3가지 맛인걸로 기억합니다.


아무래도 그릇에 따로 나오다보니, 시간이 지나면 금방 식네요T^T

항상 삼색순대 소나 중으로 먹고 정식은 이번이 처음이라 예상 못함...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짠짠

뜨흐거운 순대국밥 등장!





지금은 희멀건 국물이지만, 안에 양념장이 한숟가락 퐁 들어가 있습니다.

휘휘 저으면 금새 붉어지지요!


하지만 맵진 않습니다~^^

매운 맛의 순대국밥은 별도의 메뉴가 있음!




국밥 안에도 머릿고기와 순대가 적지 않게 들어서,

끝까지 허전함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 며칠간 제일 서늘한 날이었음에도 땀을 왕창 흘리며ㅋㅋㅋ 먹었네요.




비오는 날 강추! 'ㅅ'b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