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강남 안동찜닭 본문

일상/맛집, 음식

강남 안동찜닭

마 요 2014. 4. 29. 01:29
반응형

그냥 찜닭이네요...

강남 안동찜닭





강남대로 한복판, cgv건물에 위치한 안동찜닭





큰지도보기

신안동찜닭 / 육류,고기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4-6번지 스타플랙스 214,215호 안동찜닭/해물떡찜
전화
02-2051-0777
설명
-




지나가다 간판이 눈에 띄길래 급 땡겨서 들어갔습니다.

어디서 흔히 보이는, 다른데선 항상 평타는 쳐 주던 곳이라 이날도 걱정 없이 들른 곳.






입구 바로 옆의 주방, 안쪽의 계산대, 1인당 나오는 냉국, 안에서 보이는 풍경



  

  



평일 런치 타임이라, 세트를 시킬까 하고 봤는데


소+밥 2공기

대+밥 3공기


이런 구성이다보니, 저희랑은 안 맞더라고요.


그래서 한마리랑 밥 한공기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직원분이 대+밥 3개 세트를 가리키며 이걸로 하시겠어요? 하길래 뭔 소린가 했지...


얼핏 보기에 밥 3개는 많고, 더 비싼거 아닌가 싶어서 걍 한마리+밥 한공기 달라 했습니다.ㅎㅎ

근데 계산할때 보니 이게 더 비싸더라고요. 당연한 건가?!


왠지 낚인 기분이었지만... 세트의 대랑 한마리랑 사이즈가 다른가보다 하고 걍 넘어가기로 했습니다. ㅜㅜ




어쨌건, 그리하여 나온 찜닭 한마리.





여긴 파채를 이렇게 송송 올려주네요. 그리고 가위가 그릇에 함께 등장

아래는 다른 각도 + 더 가까이



  



앞접시에 이렇게 밥 약간과 덜어 얌얌얌






그런데요 고기가 퍽퍽합니다. ㅜㅜ

너무 삶은듯...orz


다리를 제외하고는 먹으면서 너무 퍽퍽하고 안까지 양념도 안배어 있어서... 열심히 국물 찍어가며 먹었네요.

당면과 닭다리가 제일 맛있었어요^^b 아 감자까진 괜찮았음.





배는 부르게 먹고 나왔지만, 최근 몇년간 먹은 찜닭 중 제일 퍽퍽했습니다.

닭 먹고 돈이 아까웠던건 진짜 오랜만인듯..ㅠㅋㅋㅋ



다음에 강남에서 닭고기가 땡길땐 그냥 치킨이나 닭갈비를 먹어야겠어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