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31 본문

일상/맛집, 음식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31

마 요 2014. 5. 4. 13:27
반응형

아이스크림!!!!!!










큰지도보기

배스킨라빈스 / 아이스크림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3-37번지
전화
02-536-1160
설명
밝고 즐거운 매장 분위기, 다양한 맛과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고객을...





말이 필요없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ㅋㅋㅋㅋ


포장용 중에는 제일 작은 파인트 사이즈입니다. 세가지 맛 선택 가능.



초콜릿무스, 딸기초코칩, 민트초코칩



초코가 빠진게 하나 없는 선택....ㅋㅋㅋㅋ





이렇게 저렇게 사진 얍얍








그리고 언제 봐도 삥끄돋고 상큼발랄한 내부 인테리어 컬러ㅋㅋ

배스킨과 이 색은 참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b










역시 배스킨은 페이버릿매장이니 디저트니 하는 것보다 아이스크림이 짱인 것 같습니다.

마음껏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푹푹 퍼먹을 수 있기도 하고요!




아이스크림을 고를 때 선택장애가 오는게 문제일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