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처음 가본 놀란 치킨~ㅇㅅㅇ~ 본문

일상/맛집, 음식

처음 가본 놀란 치킨~ㅇㅅㅇ~

마 요 2015. 5. 21. 15:33
반응형



최근은 아니고, 몇달 전 즈음 친구랑 다녀온 놀란 치킨입니다.

놀란! 치킨! ㅇ0ㅇ!


헉4




전 아닐 처음 본 브랜드라서 조금 웃겼어요. 놀란 치킨이라니... 하면서ㅋㅋㅋㅋ

뭐, 크게 다른건 없지만 역시나 맛난 치킨집입니다. 벽돌벽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조금 특이했던 점은 요 스파게티면!

튀긴 스파게티 면인데, 이게 은근히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딱히 별다른 것도 없는 간식인데!ㅋㅋㅋ

주문 하고 치킨 기다리는 동안에도 천천히 계속 주섬주섬....







무! 치킨 무가 있어야 치킨이죠!









와 치킨이다아

>0<



순살 양파 치킨? 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양파가 한가득!!

파닭 이후로 이런저런 야채닭이 많이 생겼는데, 양파닭은 이때가 처음이었습니다. 유행에 뒤쳐지는건지..ㅋㅋㅋ

양파의 매콤달달한 맛이랑 치킨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치맥, 혹은 치사, 갠적으론 치웰(치킨+웰치스)까지, 쨌건 치킨은 항상 진리죠ㅠㅠ

어제도 먹었는데 또 먹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