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가장 맛있는 족발, 그 이름처럼 맛있게, 맵게, 신나게 먹고 온 족발~ 본문

일상/맛집, 음식

가장 맛있는 족발, 그 이름처럼 맛있게, 맵게, 신나게 먹고 온 족발~

마 요 2015. 7. 13. 11:58
반응형




아주 최근은 아니지만, 가장 맛있는 족발, 짧게 말해 가족에 다녀왔습니다. ^ 3^

제가 다녀온 곳은 보정카페거리 부근, 바로 요 지점입니다.






죽전누리에뜰 1층에 있는 용인보정점

이 앞에 지나다닐 때마다 족발 냄새가 기가 막히게 났는데, 캬... 정말 안고픈 배도 고프게 하는 그 냄새 다들 아시잖아요?ㅠㅋㅋㅋ






아직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우리 밖에 없길래 살짝 찍어본 내부

가게 이름이 참 자신 만만합니다. 가장 맛있는 족발!


기대를 안고 고민고민하다 반반족발이랑 쟁반막국수로 선택~

저희가 거의 개시 손님이었을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주인아저씨로 보이는 분이 잘 대해주셨습니다.


요게 맛있고 셋이면 양은 요거면 충분하고 요렇고 저렇고 하면서ㅎㅎ






깔끔한 기본 찬

이 주변 족발집 중에선 다양한 편입니다.





반반족발 34000 인가? 메뉴판을 깜빡해서 기억이 잘 안납니다.


실내라 조명이 붉다보니 잘 티가 안나지만, 왼쪽이 확연히 붉은 매운 족발이고 오른쪽이 쫠깃 탱탱해 보이는 기본 족발입니다.

요새 족발이 다 그렇듯 가격은 좀 있지만 양도 맛도 만족!!






붉은 기 도는 매운 족발~

꽤 매웠습니다. 쿨피스나 우유 필참!ㅋㅋ






잡내 없고 쫄깃하니 맛있던 기본 족발!

흐앙 또 먹고 싶다




그릇이 더럽다 더..럽...

좌 일반/우 매운. 색 차이가 좀 보이나요?ㅎㅎ


전 매운거에 강한 편은 아니라서 반반으로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번갈아 먹기 좋았어용





쟁반막국수 10000원으로 기억

비닐장갑 주시니 그걸 끼고 비비면 됩니당





맛깔나게 비빈 국수 한젓가락~








매운거엔 쿨피스지!

저흰 저녁으로 먹으러 간대다 워낙 술을 안하는 편이라, 술 대신 쿨피스만 마셨습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쿨피스 한잔 했네요ㅋ





전반적으로 인테리어 깔끔, 가격 살짝 비쌈(ㅠ0ㅠ 근데 다 그래ㅠ0ㅠ), 위치 좋고, 냄새 좋고, 맛도 좋아 완전 신나게 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엔 메뉴판 다시 한번 정독하고 다른 메뉴에도 도전해봐야겠어요^^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