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매콤~!한 돈까스의 맛!! 포크포크 매콤돈가스 본문

일상/맛집, 음식

매콤~!한 돈까스의 맛!! 포크포크 매콤돈가스

마 요 2015. 5. 23. 16:26
반응형



저랑 로얄이랑 아주 좋아하는 메뉴, 돈까스!

주변에 보인다 하면 꼭 한번 가서 먹어보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일부러 검색해서 찾아가 보기도 하고요.ㅋㅋㅋㅋ



이 날도 오리cgv에서 영화를 보기 전, 돈까스가 먹고 싶어져 열심히 검색을 돌려봤습니다.ㅋㅋ 그래서 찾은 곳이 여기, 포크포크!






오리역 바로 부근, 하지만 살짝 한골목 안이라 은근히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위치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이자 메뉴판.

매콤돈가스라는 간판에서부터 달려있는 이름처럼, 매콤 혹은 매운과 관련된 메뉴가 많았습니다.

냉면도 조금 궁금했지만 다음으로 미루고, 매콤 돈가스로 주문!







하나씩 제공되는 수프~! 후추를 후추후추 뿌려서 먹으면 참 맛있는ㅋㅋㅋㅋ

비쥬얼을 보면 자동으로 떠오르는 것과 같은 그런 맛!^^





사실 전 매운건 그닥 잘 먹는 편은 아닌데요, 뭐 여긴 이름부터 매운보단 <매콤>이라 사실 처음엔 별 걱정도 안했습니다.

근데... 어째.... 주변 분위기가......





소스를 따로 달라고 주문하시더라고요?

소스 따로 줄까요 하고 물어보시더라고요?

매콤이라며! 매콤이라며!!




평화





그래서 매운 것에 약한 전 시범삼아 소스 따로를 부탁드려봤습니다.ㅎㅎ







쨘!

이건 로얄이 먹은 소스 그냥 끼얹은 매콤 돈가스~








그리고 요것이 소스 따로!를 요청한 제 매콤돈가스~




동가스는 적당한 크기로 2장이 나오는데요, 제 기준으론 양이 좀 많았습니다.

여자 분들은 대게 다 먹기 힘들어 하시는 것 같았고, 남자 분들도 든든하게 드시는 것 같았어요.




뭣보다 전 사이드 메뉴들이 완전 제 취향이네요.

샐러드, 콘샐러드, 피클, 무엇보다 저 마카로니!!!!!! >0<







돈가스 조금 더 근접 샷~


테두리가 살짝 너무 튀겨지긴 했지만, 바삭바삭합니당







매운 소스도 조금 더 크게. 은근히 건더기가 많이 섞여 있습니다.ㅎㅎ

요기에 돈까스를 살짝 찍어 먹으면 되는데요, 요게요게 은근히 맵더라고요. 매콤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것보다는 확실히 매웠습니다.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소스가 맛은 있어서.... 정말 적당히 조금씩 찔끔찔끔 찍어가며 먹고 왔습니다.



그래서 먹느라 바빠서 돈까스 절단 컷 등등은 못 찍었네요ㅠAㅠ 맨날 먹고 나서 생각나지...





매콤이 기본이라면, 매운과 무진장 매운 맛도 있습니다.

무서워라... 저는 절대 도전해보지 못하겠지만, 매운걸 좋아하는 분이라면 도전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