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부산의 소문난 빵집, 옵스(OPS), 저도 가봤습니다! 본문

일상/맛집, 음식

부산의 소문난 빵집, 옵스(OPS), 저도 가봤습니다!

마 요 2015. 5. 27. 16:12
반응형



해당 지역에 살지 않아도 소문이 들려오는 맛집들이 있는데요, 부산의 옵스도 그 중에 하나죠?

얼마 전, 이라기엔 꽤 됐지만^^; 부산에 다녀올 일이 생긴 김에 옵스도 살짝 들렀다 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요 해운대점입니다.

목표물은 슈크림!


왕 슈!


제가 슈크림 빵을 좀 많이 좋아하거든요. ㅠㅠ



하지만 슈크림만 쏠랑 먹고 오긴 아쉽잖아요?

진짜 어찌나 맛있어 보이는 빵이 많던지ㅠㅠㅠㅠㅠ





으앙 군친 돈다8ㅁ8ㅁ8ㅁ8ㅁ8ㅁ8






푸우딩푸우딩@_@

근데 냉장이 아닌 푸딩은 처음 본 거 같기도 해요.ㅎㅎ






마카롱~ 마카롱~



프랑스식 애플파이? 타르트? 그런 건가봐요. 촘촘하게 올라간 토핑이 좋네요.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빵 종류만 열심히 찍어 왔어요.ㅠㅠㅠ

잘 가져갈 수 있는 방법만 있었어도, 혹은 밥 먹기 전이었음 이것저것 사 먹어봤을텐데..... 아쉬워라






커다란 타르트~ 윤기가 좌르르하네용






빵 구경 했으니 케이크 구경도 해야죠!

여거 종류의 홀 케이크들과~





조각 케이크들!!! 딸기 무스ㅠㅠ 몽블랑ㅠㅠㅠㅠㅠㅠㅠ 오페라ㅠㅠㅠㅠㅠ





슈크림도 이쪽에서 말씀드려서 달라 해야합니다. 가격이 얼마더라... 기억이 안나네요ㅠ

2천.... 얼마 했던 것 같습니다.






일행 수 만큼 주문한 슈크림. 크기가 빠방하네요






반으로 가르면 이렇게 크림이 꽉!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 있는 것도 눈에 띄더라고요.




사실, 솔직히 말하면, 전국적으로 유명할 만큼 일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맛은 있지만, 이걸 먹기 위해 먼길 찾아올 정도는 아닌 것 같은?


하지만 가성비는 짱! 집 근처에 있다면 완전 단골이 될 수 있는데.ㅠㅠ 역시 부산은 머네요.

다음에 또 지나갈 일이 생기면 슈크림은 물론, 다른 빵도 이것저것 먹어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