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돈까스 한점 입에 물고 시원한 냉메밀 한젓가락 후룩~ 강남 맛집 아소산 본문

일상/맛집, 음식

돈까스 한점 입에 물고 시원한 냉메밀 한젓가락 후룩~ 강남 맛집 아소산

마 요 2014. 5. 3. 17:30
반응형





시원한 냉메밀돈까스를 먹으러 가는 곳!!

강남 cgv 골목 안쪽에 위치한 아소산






큰지도보기

아소산우동 / 국수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1동 619-4번지 장연빌딩102호
전화
02-566-6659
설명
강남역에서 냉우동하면 역시 아소산. 냉우동을 드시기 위해서 그 멀리...




본디 냉우동으로 유명한 아소산입니다.

하지만 전 냉우동보단 냉메밀(소바)가 더 좋더라고요^^



작은 입구에서- 좁은 계단을 오르면 꽤 넓은 2층과 주방이 나타납니다.

사진은 자리에서만 찍어서 별거 없지만...ㅋㅋㅋ









아소산의 돈까스는 다 맛있지만, 전 특히 여기의 생선까스를 좋아합니다.

비린내가 안나거든요!




항상 이것도 저것도 먹고 싶기 때문에 결국 고르게 되는건

돈까스에 생선까스, 치즈롤, 새우튀김까지 다!! 나오는 점보까스







요런 구성입니다. ^^

치즈롤엔 치즈가 듬뿍♥














그리고 보기만 해도 시원한 냉메밀







스크롤 압박 ㅈㅅ


원래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데, 죄다 면발 뒤에 숨었나봐요.

메밀면 다운 면발 위에 얹어진 김, 무순, 파채



와사비를 취향만큼 섞어서 휘휘 저어 드시면 됩니다.






돈까스는 이렇게 소스에 톡톡 찍어







음냠냠냠






사실 지금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고 있는 저 조각은 생선까스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생선까스는 위에 얹어진 하얀 타르타르 소스랑 드시면 됩니다^ㅡ^

갈색 소스는 진짜 돈까스와 치즈롤에 양보하세요~






심플한 메뉴판





가격도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요새는 거의 못 봤지만, 웨이팅이 걸려 기다릴 경우엔

기다려줘서 고맙다는 서비스로 마끼가 인원수만큼 나왔던 걸로 기억이...^^



그래서 오히려 대기가 있길 기다리며 들어가곤 했었죠ㅋㅋㅋ

요새도 이런 서비스를 하나 모르겠네요. ^^







날이 더워질 무렵이면 으레 생각나는 곳!

강남 아소산이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