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몰타 방랑기 : 세인트줄리앙스베이와 아카디아 본문

일상/몰타에서의 6개월

몰타 방랑기 : 세인트줄리앙스베이와 아카디아

마 요 2014. 5. 29. 00:46
반응형




몰타 첫 방랑기!


이전 포스트에서 이어집니다.

http://zoningout.tistory.com/213








헤멤 끝에 찾던 길을 찾았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찍은 사진... 이지만 아무 의미도 없어 보인다고 한다







짜잔~

바닷가로 접어들었습니다.



보이는 바다는 세인트 줄리앙스 베이(St Julian's Bay)라고 하네요.

오른쪽에 보이는 성당은 처치 오브 아워 레이디 오브 마운트 카멜(church of Our Lady of Mt Carmel)이라는 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 참고 짠짠






예상치 못하게 여기에 해변이랄만한게 있어서 당황

뭔가 검은게 잔뜩 밀려들어와 있어서 2차 당황






이날의 베스트 샷

물도 성당도 하늘도 이쁘게 잘 찍혔네요^^






순간 당황했지만 역시나 맑고 투명한 지중해 바다!!






그리고 바다 옆의 야외 수영장................... 응???






더 걷다 보니 보인 골목






다시 바다로 고개를 돌리니 보트 한척이 바다 한가운데 떠 있고

주변에 사람들이 헤엄치고 놀고 있었습니다.



하........... 부럽다

나도 잘 탈 수 있는데.....ㅋㅋㅋㅋㅋ



저쪽으로도 바다로 들어갈 수 있는지 사람들이 보이네요.






성당과도 한번 더 찰찰칵칵






어머나 맑은 물♥






물 구경하는거 같지만 사실은 이 부근에 물고기가 많길래...

물고기 구경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차가 귀여워서 찍어 봄





걷다보니 어느새 Love Mounment 라고, 이런 동상이 있는 곳이 나타났습니다.





원래 그림자가 정면으로 잘 비치면 LOVE가 되는 동상인데... 이때는 끽해야 LOVI정도로 밖에 안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


바로 옆에 기둥??같은거엔 또 자물쇠가 수둑히 달려 있길래 같이 찍어 봤습니다.

연인들의 성지인가???







이쪽에는 또 보트같은게 많이 정박해 있습니다. 복작복작해보이는 풍경






레스토랑이 이쁘길래.


이 부근엔 레스토랑이 꽤 많았습니다. 맥도날드, 피자헛 등등도 있었어요. 낯선 곳에선 왠지 반갑게 느껴지는 브랜드들..ㅋㅋㅋ






멀직히 보이는 오늘의 목표지!! 정확히 저 타워가 목표물은 아니지만요...ㅋㅋㅋㅋ


마침 몰타 관광버스도 같이 보이길래 찍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저 버스도 타보려고요.ㅋㅋㅋ






길목에서 발견한 스피놀라 가든.

꽃이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꽃잎이 시들기 직전이지만요....ㅎㅎ







여기서 또 한번의 뻘짓 시도...

모바일 구글 지도가 아카디아 위치를 자꾸 여기로 찍어줘서ㅋㅋㅋ 타워 주변을 빙글빙글 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까디아는 타워 왼쪽 길로 조금만 더 가면 보입니다.

특이한 건물이 있네용





짠짠 아카디아 푸드스토어~

무슨 슈퍼마켓 탐험하고 다니는 것 같지만 기분 탓입니다...






장바구니가 특이합니다.

아래쪽의 손잡이는 마치 캐리어 가방처럼, 길게 손잡이를 빼내서 질질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ㅋㅋㅋ 바닥에 바퀴도 달림

싱기방기






달리 살만한건 별로 없었는데... 눈에 띈 디저트!!!

우왕


:Q


초콜렛 속에 빠진 커다란 홈런볼이다:Q 하면서 장바구니에 집어 넣음







그리고 또 발을 붙잡는 케잌 코너:Q


우와:Q

케이이이이잌:Q


케잌 한조각이 약 1.85유로=3000원이 안되는 가격이었습니다.

이건 질러야 돼!!





결론은 먼길 걸어가서 디저트 류만 가방에 차곡 쌓아서 나왔다는 거....?ㅋㅋㅋㅋㅋ









다시 돌아가며 찍은 사진들.

특히 맨 아래의 나무 사진, 이쁘면서도 특이하지 않나요??



저렇게 작은 화분이나 작은 공간에서 뻗어나와 건물을 타고 자란 경우가 종종 보이더라고요.^^ 정말 느낌 특이합니다.ㅎㅎ



이상 첫 방랑기는 여기까지!

헤메고 다니는건 이날이 마지막이면 좋겠어요....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