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집에서 대충 스파게티 만들어 먹기 본문

일상/몰타에서의 6개월

집에서 대충 스파게티 만들어 먹기

마 요 2014. 5. 22. 00:05
반응형





(몰타 기준으로)

저렴하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 중 하나가 스파게티인 것 같습니다. 특히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



처음 몰타에 도착한 날부터 벌써 몇 번이나 만들어 먹었는지 모르겠는 스파게티........orz

전 야매로 요리하는 타입이지만 어떻게든 먹을만한 결과물이 나오긴 하네요. ㅋㅋㅋ



드물게 과정을 찍었기 때문에 포스팅 해 봅니다.

집 근처 마켓에서 구매 가격도 같이 메모메모






준비물





양파 1kg €1.50

버섯 1팩 €2.35

면 €0.74


500g짜리 면 한봉지로 약 5~6인분 나오는 듯.

전 2인분씩 3번 만들어 먹었습니다~






맛있는 햄. 갈릭맛(이라 쓰고 향이라 읽는다) 1.82


생긴 것에서 연상되는 딱 그 맛인데, 조금 더 진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토마토 소스(한병 €0.90), 마스카포네 치즈 한숟갈(250g 한통 €2.50)







물이 끓는 동안 재료를 준비하고






물이 끓으면 면을 삶아 찬물에 헹굼


소금이나 올리브 유를 넣으라고도 하는데 저는 넣지 않았습니다. 면 달라붙고 그딴거 없었음







빈 냄비에 오일을 두르고 햄을 먼저 볶다가






양파 투척!






곧 버섯도 투척!






소스도 투척!

정말 순수한 토마토 소스입니다.ㅋㅋㅋㅋㅋ






향과 풍미를 더하기 위해 마스카포네 치즈 한숟갈 추가.

확실히 이거 한숟갈 넣는게 훨씬 맛있습니다. 'ㅅ')b






휘적휘적

소스를 조금 덜 넣고, 햄 빼고, 이렇게 볶은걸 소세지 빵에 얹고 소세지 끼워 먹어도 맛있습니다.ㅋㅋㅋ 마찬가지로 초간단식






이제 면을 투척해서 휘적휘적






완성~





모든 재료는 치즈와 양파를 제외하곤 딱 이런 식으로 3번 정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대충 2인분에 3~4000원 사이?? 그냥 그럭저럭 괜찮은거 같죠?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