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검은사막] 꽃피기 전에 랜선 꽃놀이 함 다녀올까유~? 본문

게임/검은 사막 (Black Desert)

[검은사막] 꽃피기 전에 랜선 꽃놀이 함 다녀올까유~?

마 요 2016. 3. 25. 1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검은사막 포스팅을 한번 해봅니다.ㅋㅋ

요새 검은사막 사진은 텀블러(black-desert.tumblr.com) 쪽에만 간단하게 올리고 놀다보니, 블로깅은 어느새 완전히 손에서 떼고 있었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벚꽃길도 이쁘게 생긴 기념으로 한번. ^^ㅋ






짠,


지난 3월 24일 업데이트와 함께 검은 사막 내 여러 지역에 벚꽃길이 생겼습니다. 현실에는 아직 꽃이 피지도 않았는데, 게임 속에는 활짝 폈네요.

위 사진은 세렌디아 하이델 바로 앞 대로. 원래는 전나무 가로수가 주욱 길따라 세워진 곳이었지만 지금은 벚꽃나무로 싹 변신!


사실 이 때문에 하이델 앞에서 전나무 수액을 종종 뽑아가던 저 포함 많은 채집러들이 탄식을 하기도 했죠... 채집하려면 멀리 가야만 해ㅠㅠ






그래도 해가 뜰 무렵, 햇빛을 받으며 이쁜 색을 발하는 벚꽃들이 이쁘긴 합니다. 나무 한그루 한그루가 워낙 크다보니 어캐 사진 한번 이쁘게 찍어보기가 넘나 힘들더란 것







진짜 크고 실한, 특히 수랑이에 비하면 겁나 큰 벚나무 녀석

허허허 이보게 꽃가지 하나만 내려주게 꽃 놓고 얼굴 놓고 사진 한방 찍게... 주르륵




이번 봄 업데이트는 지난 겨울처럼 전역에 눈이 내린다거나 하는 큰 환경 변화가 있는 정도는 아닙니다.

벚꽃이 생겨난 곳은 대부분 도시 근처이고, 가로수를 대신해 벚꽃길이 곳곳에 짧게짧게 있는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연분홍색 벚꽃잎이 날씨에 따라, 특히 해가 뜨고 질 무렵 빛을 받으며 여러 색으로 빛나기 때문에, 벚꽃길 사이를 지날 때마다 제법 눈이 즐겁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하이델에 머무는 시간이 워낙 긴 편인데, 하이델에 있다 잠깐 다른 곳으로 이동하러 움직일 때마다 벚꽃잎이 눈에 밟히는게 은근히 봄 느낌도 나고, 꽃놀이 가는 것 같은 착각(!)도 들고, 좋도시 근처를 지날 때마다, 이동할 때마다, 간간히 눈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한동안 봄 느낌으로 저도 핑크핑크한 머리와 옷으로 지내봐야겠어요

꺄르륵





아참, 벚꽃을 피운 기념으로, 몇가지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채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벚꽃 씨앗 을 밭에 심으면 아래 사진처럼 벚나무가 자라고, 그것을 수확하면 시들지 않는 벚꽃잎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사용해 버프를 활용할 수도 있지만, 교환을 통해 하우징 아이템이나 귀걸이 아이템(꾸밈용, 능력치 없음)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 열심히 씨앗 구해서 심어보는 중.... 벚꽃 귀걸이가 제법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아직 영 시들시들한 벚나무 너란 녀석...

성장 시간은 기본 8시간 반, 비료 사용 시 6시간 반 가량이 걸립니다.





밭에 나무 한 열그루 심으면 이쁠 것 같은데...^^ㅋ



벚꽃 씨앗 외에도, 스크린샷 자랑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31일엔 GM이벤트도 한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홈피에서 보시고!




아직 날씨도 완전히 풀리기 전이고, 꽃구경 가려면 좀 더 기다려야 할텐데,

전 미리 검은사막에서 랜선 꽃놀이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