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검은사막] 첫번째 각성 무기 추가! 워리어 대검 무기와 고옌 의상 세트 본문

게임/검은 사막 (Black Desert)

[검은사막] 첫번째 각성 무기 추가! 워리어 대검 무기와 고옌 의상 세트

마 요 2015. 10. 22. 22:05
반응형





오늘, 정기 정검의 날.

드디어 첫 각성 무기인 워리어의 대검이 공개됐습니다.



워부라 불릴 정도로 안습의 대명사이던 워리어가

오늘을 시작으로 간지의 대명사로 다시 태어났습니다.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멋있더라고요.




그리하여 이 포스팅은,

고옌 프리미엄 무기/의상 세트를 입은 워리어 각성 무기 감상 쇼가 되시겠습니다.



마지막의 무기 정보 쪼끔 외엔

실제 워리어 각성에 대한 후기나 평은 별달리 없으니... 주의!








하이델 앞마당에서 조우한 워리어!

각성 무기인 대검을 어깨에 척 짊어지고 있습니다.







각성과 함께 진짜 오랜만에 판금 갑옷이 나왔죠.

색상이 살짝 어중간한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굉장히 멋있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당장_하이델로_쳐들어갈_간지.png







하지만 검방도 빼놓을 순 없죠.

화려한 무늬에 반질반질한 방패


크 좋다






새 옷 입고 신나신 워려님










전투 모드, 뒷태와 앞태

쨘쨘









요리조리 봐도 멋지지 않나용?






대검 스킬도 여러가지 보여 주셨는데, 너무 빨라서 찍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워리어 특유의 검고 붉은 기운이 촥촥 뿜어져 나와서

진짜 멋있었습니다... 와 이 맛에 각성 하는구나, 나도 워리어 해야 하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ㅇㅅㅇb





지금까지 각성 컨셉 공개된 것이 워리어 외에도 소서러와 자이언트가 있는데요

다른 캐릭터들도 차차 공개되겠죠?



정확히 언제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캐릭터들도 얼른, 전부 다!

각성이 한시라도 빨리 추가되면 참 좋겠습니다.ㅋㅋㅋ








마무리 뽀너스로, 역시 오늘 업데이트 된 할로윈 한정 블러디 슈트도 보고 가실게요.






블러디 슈트에 고옌 대검의 조합도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음 사실 블러디 슈트 처음 이미지 뜬 걸로 보곤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멋진 워리어 + 인게임이 더해지니 제법...ㅋㅋㅋㅋ





워리어 각성 감상한 느낌은 어떠셨나요?

검방 전사를 좋아한다면, 한번 시작하면 헤어나올 수 없기로 유명한 워리어에 대검까지 더해져서

더 많은 매니아가 생겨나지 않을까... 싶네요.



각성 퀘스트는 56레벨부터 흑정령을 통해 받을 수 있고

메디아 지역 뺑뺑이를 조금만 돌면 클리어 된다고 하니, 워리어 56레벨 이신 분들은 어서 빨리 도전 고고!




진자 마무리로 무기 정보 간략히!








각성 퀘스트를 진행하고 나면 받을 수 있는 무기로, 현재 각성 퀘스트 이외의 입수 방법은 알려진게 없습니다.


각성 스킬의 경우, 각성 무기의 공격력만 적용된다고 하니,

어느 정도 강화가 필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참고로 장:용병의 강철 대검 스탯이 76~85 정도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오늘 추가된 새 월드보스, 카린다가 줄 각성 무기의 스탯도 궁금해지네요.

저도 아직 쓸 일은 없지만 한번 잡아보러 가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건 검사 라이프 보내러 고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