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사랑하는 연어를 실컨 퍼묵퍼묵S2 정자 연어 무한리필집 연어선생 본문

일상/맛집, 음식

사랑하는 연어를 실컨 퍼묵퍼묵S2 정자 연어 무한리필집 연어선생

마 요 2016. 5. 30. 19:30
반응형


제가 정말정말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연어!

한때 연어 무한리필집이 우후죽순으로 생기더니, 이제 슬금슬금 도로 없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여러군데 남아 있는 연어 무한리필집~~ 그 중에 하나, 정자동에 위치한 연어 무한리필집, 연어 선생에 다녀왔습니다. :D:D:D:D:D:D!!



바로 이곳에 위치했지요! 정자역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가게는 제법 큰 편! 좌석은 자리에 따라 좁게 느껴질 수도 있었습니다. 조금 이르게 갔더니 손님이 아직 얼마 없을 때라, 분위기는 조용했던 편.


몇가지 메뉴가 있긴 했지만, 제가 선택한 것은 당연히 무한리필 연어, 15000원!

메뉴는 홈페이지(http://chicagopizza.cafe24.com/)참고하세요 :)



간단하고 무난무난한 앞접시와 종지. 장국은 셀프도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 전 생략!



간단한 샐러드도 나오고



연어랑 같이 먹은 무순과 양파. 양파♥_♥

연어선생에서 살짝 놀란 점은, 보통 이런 연어 무한리필집을 가면 밑찬으로 김치전과 튀김 같은게 나오는데, 보통은 맛이... 별로거든요??

나오는 거나 겨우 다 먹으면 다행인 정도로... 근데 여기는 그게 맛있었습니다.ㅠㅠ 깜짝 놀랐어요... 자기도 모르게 낼름낼름 주워 먹다보니 다 먹고 없더란;;



그리 크지도 않은 김치전. 바로 부쳐서 나오는지 테두리가 바삭바삭 했습니다ㅎㅎ 순삭..



마찬가지로 기대 이상이던 오징어 튀김! 오.. 이것도 리필 한번? 두번? 해서 먹었어요. 맛있었으므로...

그렇지만 사이드메뉴는 사이드메뉴일 뿐!!!


오늘의 메인:D:D:D:D:D:D 연어님 나오시겠습니다아


두둥

둥둥



:Q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맛있겠다ㅠㅠㅠ 생연어 두툼하게 썰어 나오죠잉?

정말 손이 가요 손이 가@_@



끊임없이 리필해 먹은 흔적 중 하나.ㅋㅋㅋㅋㅋㅋ 리필해달라고 하면 직원 분이 테이블에 와서 이 위에 잔뜩잔뜩 얹어주고 가십니다.


리필은 빠른 편!

김치전은 조금 기다려야 했던 기억ㅋㅋ


연어는 두말할 것 없이 맛있었고ㅠㅠ 사이드 메뉴들 또한 결코 퀄이 떨어지지 않아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위치도, 가격도 굳굳^^b


이제 정말 날이 더워지고 나면 날것 먹기 힘들어 질텐데, 그 전에 또 한번 다녀오고 싶네요ㅠㅠ 이미 날은 너무 덥긴 하지만... 흑흑

뭐 어디 가게를 가도 음식 사진은 찍을지언정 가게 사진은 잘 안찍으니 할 말이 별로 없네요... 그저 연어는 사랑입니다...S2...



정자동 근처에 자주 가신다면, 그리고 연어를 좋아하신다면^^♪ 연어가 땡기는 날에 렛츠 고고! 할 만한 곳~

정자동 무한리필 연어 맛집 연어선생이었습니다.



오늘의 메뉴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다면? 연어를 사랑한다면!

공감 한번 ↓꾹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