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간단하게 아침으로 맥모닝 핫케이크~ 본문

일상/맛집, 음식

간단하게 아침으로 맥모닝 핫케이크~

마 요 2016. 5. 18. 18:45
반응형

얼마 전, 새벽같이 부모님 어디 태워다 드리고 오는 길에...

바로 옆에 보이던 맥도날드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ㅋㅋ 오랜만에 맥모닝을 포장해다 먹었습니다.


모르는 사이 핫케이크가... 제가 마지막으로 맥모닝 먹었을 때만 해도 없었던 것 같은데...!!!!


그래서 핫케이크 3조각 세트를 주문했지요.

핫케이크 3조각 + 아메리카노 3600원짜리 세트에 추가금액(얼마였는지 기억이... 아마 500원일 거에요)내고 아이스 카페라떼로 변경!

잘 포장 받아서... 컴퓨터 앞에서 오픈오픈~




핫케이크 세장, 버터, 핫케잌 시럽, 포크와 나이프... 이 나이프 생각보다 되게 잘 들더라구요! 내심 놀랐어요.

뭐, 맥도날드 라떼는 가격 생각하면 항상 만족하게 되는 무난한 맛ㅎㅎ



핫케잌은 아주 도톰한건 아닌데, 그냥 적당합니다.

사실 핫케잌 시럽이 양이 진짜 많아서 그 점이 좋았어요. 세상에 시럽이 남은 적은 처음이야...


시럽 듬뿍 퍼붓고 버터도 양껏 발라서 처묵처묵 했습니다.ㅋㅋㅋ



존맛!! 까진 아니고, 그냥 평범하게 맛있는 핫케익의 맛이에요~

시럽 양이 많은게 최고bb




가끔 별다른 이유 없이 핫케이크가 막 먹고는 싶은데 해먹자니 귀찮고...

그럴때 시간만 맞으면!! 사먹기 딱 좋은 듯 합니다.ㅎㅎ 갠적으로 핫케잌 되게 좋아하는데, 잘 해먹진 않게 되더라고요...


요샌 편의점에도 핫케잌을 팔던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냠냠 일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