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바나나향이 듬뿍나는 바나나맛 오리온 초코파이 정 본문

일상/맛집, 음식

바나나향이 듬뿍나는 바나나맛 오리온 초코파이 정

마 요 2016. 5. 27. 13:54
반응형


한때 장안의 화제였던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맛, 저도 한번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원래 머쉬멜로크림이 들어있던 자리에 바나나크림이 들어갔죠!!


바나나맛우유라던가, 이런 바나나 향은 취향은 많이 타는 편인데, 저는 좋아하는 편이라 궁금함 반 기대 반 해서 먹었습니다.



개별 포장도, 초코와 바나나의 색을 사용해서 두드러지네요. 오.. 바나나..

원래 초코바나나 맛있잖아요?ㅅ? 그래서 더 기대기대



알맹이는 별로 다를 것 없었습니다. 익숙하고도 익숙한 情 ㅋㅋㅋ



한입 베어물면 단면은 요래요래. 원래 더 크림~마시멜로~스럽던 부분이 약간 부드러운 빵같은 모양이네요

바나나 향이 확 나긴 하는데, 특별히 더 부드러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둔해서 그럴지도...


초코파이 정 외에도 몽쉘 등등에서 바나나맛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진짜 유행이긴 한가봐요.

과자에도 유행이 있다는게 가끔 신기하기도 하고ㅋㅋㅋ 전 이런데에 좀 둔한 편이라...


요기까지,

눈에 보이면 자꾸자꾸 손이 가는 바나나맛 초코파이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