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성남/판교] 라운드 어바웃(ROUND ABOUT), 현대백화점 지하의 깔끔한 일본식 본문

일상/맛집, 음식

[성남/판교] 라운드 어바웃(ROUND ABOUT), 현대백화점 지하의 깔끔한 일본식

마 요 2017. 2. 9. 11:27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입점해있는 일본 가정식(?) 식당, 라운드 어바운(ROUNG ABOUT) 입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 식당 이것저것 되게 많은건 아시죠? 훠궈, 초밥, 스테이크, 샐러드, 퓨전식 등등등 등등등

갈 때마다 뭘 먹을지 고민이라 큰일인 곳 중에 하나입니다@ㅅ@



이날도 친구와 뭘 먹을까 하며 한바퀴 돌다가, 이곳에 눈에 띄어서 들러봤네요.ㅋㅋ



푸드코트 사이에 입점해 있다보니 매장 사진이나 메뉴 사진은 제대로 찍지 못했습니다.

...정확히는 까먹은 거지만요...



어쨌건!!


전반적인 가격대는 9500~14000원 사이입니다. 만원 초반대의 가격이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자세 메뉴는 라운드어바웃 페이스북(새창)을 참고하시라고 하고 싶지만, 매장마다 메뉴 구성이나 가격이 조금 다른 것 같네요. 참고로만 보시면 되지 싶습니다. :)






먼저 제가 주문한 커리 오므라이스입니다. (12500원)





깔끔하게 나오죠?

부드러운 오믈렛으로 밥을 감싸고, 일본 카레를 끼얹은 구성입니다. 밑반찬으로 오이 피클(?), 곤약절임, 콘샐러드와 두부가 나오네요.

깔끔한 구성입니당




다음은 친구가 주문한 반반 커리 (13000원)


일본 카레와 토마토 치킨 카레를 반 씩 위/아래로 담아주는 구성입니다. 플레이팅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위의 오무라이스에서도 느꼈지만, 플레이팅에 신경 쓰는게 느껴지더라고요. 받을 때부터 깔끔하니 기분 좋은 느낌~




휴 이것도 위에서 한번 찍었어야 하는데. 다시 사진을 보니 조금 아쉽.. ㅋㅋㅋ




그 대신 오므라이스 한번 더 보시죠 ^ 3^)/




완숙이아니라 부드럽게 반숙과 완숙 사이의 그 보들보들한 식감입니다.

전 원래도 오므라이스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일본 카레는 흔히 일본 카레라고 하면 떠올리기 쉬운 맛이구요,

토마토 치킨 카레는 살짝 매콤하다고 표기되어 있는데, 그렇게 막 매콤하고 맵고 그렇진 않아요.ㅋㅋ






밑반찬 중 하나인 두부에 찍혀 있던 브랜드 자기 주장ㅋㅋㅋ

찬 두부에 간장소스를 얹어 나온 겁니다. 두부도 부드러웠던 기억!


콘샐러드야 뭐 익히 아는 맛이고,

곤약 졸임을 처음 먹어보다시피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전 사실 처음에 다른 건줄 알고 건드리지 않고 있다가, 곤약이라길래 살짝 집어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냠냠





현대 백화점 지하에 있으니 들르기도 편하고,

메뉴 구성 깔끔하고, 플레이팅도 깔끔하고 이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다음엔 남방즈케나 명란크림우동을 먹어보고 싶네요.ㅋㅋㅋ






오늘의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한번 꾹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