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결국 다시 오게 된다!! 고 자신있게 선언하는 하남돼지집 본문

일상/맛집, 음식

결국 다시 오게 된다!! 고 자신있게 선언하는 하남돼지집

마 요 2017. 2. 10. 18:32
반응형

오늘 소개랄까, 포스팅할 곳은 이미 매우 유명한 돼지 고기집, 하남 돼지집 입니다.

^ㅁ^


고기는 옳은 것!

고기고기고기고기고기 고기 만세!





여기저기 많고 많은 하남돼지집이 있지만, 제가 들른 곳은 신논현 역과 논현역 사이 골목에 위치한 하남돼지 논현직영점 입니다.

저는 왠지 어느 브랜드건 직영인 쪽이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입구에서부터 "결국 다시 오게 된다" 라고

제법 강렬한 문구가ㅋㅋ 붙어 있었습니다.




많은 고기집이 그러듯, 오후 4시부터 영업을 개시하니 너무 일찍 가셔도 입장이 안되심니다. ^_TTT



내부는 요런 느낌!




>손님이 짜다면 짠거다<

는 플랜카드가 걸려 있는게 인상적이라 찍어 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돼지에 대한 문구와 함께 하남돼지집 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지 않나요? 나만 그런가



간단하게 메뉴판 살~짝

저희는 모둠 한판으로 주문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가격은 무난무난하네요!


개별 주문이 13000원, 모둠 세트가 38000원!



기본 세팅이 이미 되어 있었습니다.

명이나물이 보이네요! 명이나물!! 다 먹은 후 더 달라면 주시더라구요~ :) :) :) :)




구워지는 즁XD

정말 편하고 감사하게도, 하나부터 열까지 다 구워주시더라고요!

왔다갔다하시면서 굽고, 자르고, 다 구워진 것은 살짝 얹어놓아 주시고...


살짝 기울어있는 불판이라 기름은 아래 종이컵으로 알아서 똑똑 떨어져 주고ㅇ0ㅇ)b

흐르는 돼지 기름에 김치도 구워 먹었답니다^ㅂ^)bbb



고기만으론 살짝 부족해서 계란말이 하나 추가요~!


두툼한 계란말이XD




자신있게 입구에 써놓은 문구처럼, 과연 자신있을만한 맛이었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게 잘 구워 주시고>_<


적당한 크기로 자른 고기를 명이 나물과 함께 냠냠 먹어 치우니 금방이더라구요@_@ 역시 고기는 다다익선...


크으 또 먹고 싶다...

고기란 옳은 것... 다시 한번 메모하며 고파진 배를 움켜쥐며 갑니다... 흑흑




고기 먹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