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사랑해마지않는 간장마요치킨이 있는 곳, 컬투치킨 죽전사랑점 본문

일상/맛집, 음식

사랑해마지않는 간장마요치킨이 있는 곳, 컬투치킨 죽전사랑점

마 요 2017. 2. 13. 14:30
반응형

오늘은 죽전카페거리 부근에서 제가 제~~일 많이 간 곳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간장마요치킨이 너무 맛있는ㅠㅠ 순살이 너무너무 정말 너무 맛있는 치킨 집!


컬투 치킨 입니다. :'D




그렇게 많이 다녔는데 어쩜 매장 사진이 이리 없지? 신기할 지경이네

뭐, 중요한건 치! 킨! 이니까요~




기본 제공 샐러드, 과자, 무!

그리고 어느순간부터 항상 주시는 치즈스틱... 처음의 처음의 최초에 갔을땐 없었던 것 같은데@ㅅ@?



메뉴는 뭐, 치킨집에 있는 메뉴는 기본적으로 다 있습니다.


후라이드, 양념 후라이드, 파닭 등등

후라이드 메뉴 이름이 마후라/매후라 이렇게 두개가 있는데요


마일드 후라이드 와 매운 후라이드 라는 이름입니다.

매후라는 고추가 살짝 섞여서 매콤! 해요.



그리고 특별한 메뉴로 컬투치킨 과 간장마요치킨이 있습니다.

외에도 까르보나라 치킨이라던가, 열대과일, 칠리탕수, 어니언크림 등이 있지만 거의 아직 시도해보지 못했네요. ^^;


가격대는 15000~19000원 사이입니다. 요새 치킨 가격이 다 비슷비슷하죠??

자세한 메뉴는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 컬투치킨 메뉴 페이지 (새창)





뭐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 추천은


1 간장마요

2 간장마요 순살

3 파닭 순살


입니다.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간장마요 대 추천이에요.

달콤+짭짤+마요네즈 조합이라니 어찌 맛이 없을 수 있으리오





짠!

이게 바로 간장마요치킨입니다. 순살이네요.


사실 저는 아무리 먹기 편해도 순살을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요, 여기서는 걱정없이 순살을 먹습니다.

정말 순살이라는 느낌이 들거든요.


왜, 가끔 순살이라는데 어디 살인지 정체를 모르겠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거 없이 여기저기 살이 골고루 섞여 있구나, 하는 느낌이 든답니다.


참고로 매장 입구에 어디의 누가 키운 닭이라고 표기도 되어 있기도 합니다.




아니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다른 날에 먹은, 더 클로즈업한 간장마요^0^)/

골고루 스며든 간장 소스와 그 위에 뿌려진 마요네즈, 파 살짝, 파슬리도 파슬파슬,

조랑떡도 조금 들어 있답니다. 아... 또 먹고 싶다



주르륵주르륵






간장마요를 추천한다지만, 다른 메뉴들도 좋아합니다.

파닭도 자주 먹지요



파를 듬뿍 얹은 순살 파닭!

치킨의 순수한(!?) 맛과 파의 조합이 최고죠... 원래도 파닭 좋아하는데:Q!!!




그리고 이건 마후라!



감자튀김이 살짝 곁들여 나오더라고요.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맛!! 이란 느낌입니다.



사진엔 없지만, 양념 치킨의 경우 개인적으론

포장해서 반나절 지난 후에!!! 가 맛있더라고요..... 양념이 쇽쇽 스며들은 느낌이랄까...?





외에도 사진은 갈 때마다 찍었지만, 대부분 간장마요이고 가끔 파닭이라... 중복이 심하네요...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다 칭찬인가...? 하지만 정말 치킨... 원래 치킨 좋아하지만 이렇게 한군데에 열심히 다닌건 저도 처음이거든요. 간장마요는 사랑입니다.. 주변에 영업해서 넘어본 사람만 여럿...




사실 체인점이 원래 지점 차이가 크기 때문에 다른 지점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 지점 ▽ 밖에 안 가봤거든요.




여러분도 꼭 간장마요 시도해보시고 치킨의 폭을 넓히시면 좋겠습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