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모모스테이크, 스테이크도 함박스테이크도 맛볼 수 있는 곳! 본문

일상/맛집, 음식

모모스테이크, 스테이크도 함박스테이크도 맛볼 수 있는 곳!

마 요 2017. 2. 11. 11:12
반응형


귀여운 이름의 간편한 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 레스토랑,

* 모모스테이크 *  입니다!



제가 들른 곳은 강남대로 한 가운데에 위치한, 여기!

강남cgv건물 바로 근처 지하 1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D



내려가는 입구가 좁은 폭의 계단이라 조금 조심하셔야 합니다. ^ 3^)/



모모스테이크는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랑 함박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죠!

싸다고해서 맛이 별로라던가, 양이 매우 적다거나, 그렇진 않답니다.

처음 가봤을 땐 생각보다 고기가 부드러워서 좀 놀랐거든요!


그렇다고 완전 고품질(?)을 기대하면 안되지만요.ㅋㅋㅋ



7500원부터 13000원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드시면 됩니다.

메뉴는 여기 링크를 참고하세요! >> 모모스테이크 메뉴판 (새창)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소스 3종과 고추피클과 깍두기가 차려집니다. ㅋㅋ

소금, 겨자소스, 스테이크소스, 다양하게 소스를 주니 취향대로 찍어 드시면 돼요!




그럼 제가 먹은 메뉴 자랑을 해 볼까요? ㅋㅋㅋ


먼저, 야채가 땡겼기 때문에 주문한 베이컨 샐러드! 5000원~



적당한 크기의 샐러드 볼에 담겨 나옵니다. 보이는 그대로의 맛!



그리고, 스테이크 정식! (소 7500~특 10000원)



이게... 대 사이즈로 기억합니다. 아마도...?(아리까리)

사진은 잘렸지만, 장국과 쌀밥도 같이 나온답니다.



마지막으로 치즈 함박 스테이크 정식! 8500원~!



함박스테이크에 치즈를 얹어 한번 더 구운, 그 위에 마늘 토핑까지 얹어진 함박스테이크입니다 :^D

따로 소스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처음에 세팅되는 소스는 아무래도 스테이크용이다보니ㅎㅎ



어떤가요? 요새 외식 비용을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지 않나요?ㅎㅎ

큰 기대를 하면 실망을 하는 법이지만... 맛도 적당히 괜찮았습니다.




후후후 그럼 모든 메뉴가 나왔으니 달려들어야죠?



쿠과과ㅏㅏ과각곽과ㅏㅏ!!!!








사실 흔들린 사진인데 달려드는 것처럼 찍혀서.... 제 본심이 반영됐나봐유.....(. _  .)

ㅋㅋ


어쨌건, 비교적 저렴하고 빠르게 >고기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모모스테이크 였습니당. ㅋㅋㅋ





혹시라도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됐다면?

아래 하트 한번 누르고 달려들어주세요! X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