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성남/미금] 츄이팩토리, 저렴하게 마카롱과 슈를 만날 수 있는 디저트 카페! 본문

일상/맛집, 음식

[성남/미금] 츄이팩토리, 저렴하게 마카롱과 슈를 만날 수 있는 디저트 카페!

마 요 2017. 2. 8. 14:01
반응형


얼마 전, 미금역 부근의 츄이팩토리에 다녀왔습니다. :)

작은 카페로, 여러 종류의 디저트를 파는 곳이에요!


매장 사진은 달리 없지만xㅁx

아늑한 분위기에 쿠키, 슈크림, 마카롱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했던게 제일 인상적이었네요!




위치는 여기!



빌딩 사이에 있어 처음엔 조~~금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

엠코헤리츠 건물 1층이구요, 큰길 쪽이 아닌 안쪽 건물 외벽에 입구가 있습니다.




전 바로 들를 곳도 있고, 다른데서 산 것도 있었기 때문에 포장을 해서 나왔습니다.



슈크림은 1500~2000원 사이, 마카롱도 천... 얼마였더라.. ^^;;

원래 슈만 하나 살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너무 싸서 덥썩 사버리고 만; 가격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뭉개지지 않게 나름 신경을 잘 써주시는 포장 케이스!

순서대로


레몬(으로 기억) 슈, 모카 마카롱, 초코 마카롱, 딸기 마카롱 입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어요... 제 기억력이... 넘나....ㅜㅜ

다녀온 당일도 아니다보니;;ㅋㅋㅋ




플라스틱 뚜껑을 까고!



오오

위에 올라간 크림이 레몬이라고 하던데, 살짝 노란빛이 돕니당.

약간 단단해 보이는 크림이었어요 '~'


슈는 오랜만이기 때문에 덥썩 먹기 시작!



크림이 제법 들어차 있었습니다^ 3^


슈크림이라고 소개받고 들러본 곳인데, 일반적인 슈크림과는 좀 달랐어요.

빵 자체도 슈라기보단, 쫄깃쫄깃한 식감의 빵...? 약간 모찌모찌한 빵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질기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안에 가득찬 크림이나 토핑으로 얹어진 레몬 크림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D


개인적으론 바삭바삭한 슈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 자주 생각날 것 같진 않지만,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디저트 카페,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마카롱도 가격 때문에 별로 기대 안했는데 사실(ㅋㅋㅋ) 꽤 괜찮았어요!


다음에 들르게 되면 초코크림이 들어있는 종류로 골라 먹어봐야겠어요!

식감 느낌으론 기본보다 초코 계열이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적인 느낌이랄까요?ㅋㅋㅋ







오후에 잠깐 당 충전할만한 곳을 찾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XD

아래 하트 한번 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