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KFC의 오코노미 온더 치킨! 순살에 오코노미야끼같은 토핑을 뿜뿜! 본문

일상/맛집, 음식

KFC의 오코노미 온더 치킨! 순살에 오코노미야끼같은 토핑을 뿜뿜!

마 요 2017. 2. 7. 15:00
반응형


오늘의 먹방 포스팅

의 주인공은 KFC의 신메뉴 오코노미 온 더 치킨 입니당 와아 +*\(' 0 ')/*+





치킨 한 조각만 가격이 5천원...(두둥)

1인 세트가 음료랑 비스켓 하나씩을 끼워서 6700원,

2인 세트가 오코노미 치킨 2개에 음료 2, 감자튀김 1개를 끼워서 11400원!


치킨 한조각 가격이 생각보다 쎈데? 하고 생각하며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짜잔

전용 상자에 넣어서, 나이프와 포크가 함께 제공됩니다.ㅋㅋㅋㅋ 왜냐면 썰어 먹어야 하거든요


토핑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오코노미야키 소스랑 마요네즈가 좍좍 뿌려져 있고,

혼자 춤도 잘추는 가쓰오부스도 한가득 퐉퐉






가쓰오부시 좋아하세요?

오코노미야끼 특유의 달콤하고 살~짝 느끼한 맛 좋아하세요?

그럼 한번쯤 드셔보세요 :D



이 직전에 맘스터치를 다녀온 터라 순살 치킨에 대한 기준이 좀 높아진(?) 상태였는데,

생각 이상으로 살이 두툼했습니다. 그러고보니 KFC에서 이런 순살 치킨을 먹어본 건 처음인 것 같기도 하고... 라 생각했네요.ㅋㅋ




가격 확인하러 들어가 보니, 오코노미 치킨팩 이란 것도 새로 나왔더라고요!

오코노미 치킨 + 크리스피치킨 3조각 + 감자튀김(후렌치후라이) 구성으로 만원 (시럽월렛 쿠폰 사용시 음료도 추가 제공) 이라고 합니다.



시럽월렛이라고하니 생각났는데, 시럽월렛 및 오케이캐쉬백 앱을 통해서도 쿠폰을 꾸준히 주더라고요.

매월 리뉴얼되니 KFC가는 길에 앱 사용자라면 체크해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비스킷이나 후렌치후라이 1+1도 매달 하나씩은 있더라구요. ㅋㅋㅋ



휴 단면을 썰어서 사진을 찍어놨어야 하는데 먹을땐 항상 넘 바빠요 u_u 어쩔 수 없죠ㅋㅋ

예전에 피자 토핑의 치킨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것도 기간성이려나요?

사라지기 전에 한두번은 더 먹어주러 가봐야겠습니당




포스팅 본 김에 kfc 이벤트 메뉴들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로! ▷ KFC 이벤트 페이지 (새창)




참고로 제가 다녀온 매장은 KFC 미금역점 입니다.

음료바는 셀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