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두툼한 치킨이 통으로 든 맘스터치 햄버거ㅠ0ㅠ 본문

일상/맛집, 음식

두툼한 치킨이 통으로 든 맘스터치 햄버거ㅠ0ㅠ

마 요 2017. 2. 14. 11:30
반응형

맛있기로 그렇게 유명한 맘스터치!!!

MOM's TOUCH!!!!!


안타깝게도 제 나와바리에 내내 없었기 때문에 못 먹어보고 있다가 얼마전에 드디어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ㅅ/


후욱후욱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던데


하지만 메뉴판만 봐도 기대치가 쭈욱 오르고 막..ㅋㅋㅋㅋㅋ


메뉴는 맘스터치 홈페이지에서 보세요(새창)

햄버거 세트가 4~6천원 선

치킨도 만원 내외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제가 첫 도전으로 고른 것은

화이트 갈릭 버거 세트!!!




화이트 갈릭 치킨 버거라니, 키워드만으로 전 이미 넘어가 있다

ㅇㅠㅇ




맘스터치는 후렌치후라이가 아니라 케이준 양념감자 더라고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감튀 종류 중 하나.... 이거 하나만으로도 점수 더블로 드립니다




화이트 갈릭 버거 단면도

크 통살 두꺼운 것 좀 봐ㅠㅠㅠㅠㅠ


치킨 자체도 살짝 매콤한 튀김인 것 같았고

화이트 갈릭 소스도 생각보다 매운 맛이 강했습니다!

거기에 양파까지..


전체적으로 매운 맛이 생각보다 강한데?! 근데 맛있는 매움이야ㅠㅠ!!

아 근데 정말 어디까지나 생각보다 매운데 <<< 이 정도입니다. 전 매운 것에 강한 편도 아니라서...ㅋㅋㅋㅋ 잘 먹는 분들은 별로 맵다 생각은 안하실 듯!



어쨌거나 먹어보니 왜 그렇게 한때 핫하고 유명했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제가 들른 곳은 바로 여기! 맘스터치 수내역 점!


참고로, 세트의 탄산음료는 1회에 한해 리필이 가능했습니다.

매장마다 다르다는 것 같기도 하네요.


전 원래 음료는 많이 마시는 편은 아닌데, 생각보다 매운 맛이 강해서 그런지 한번 리필도 했네요.



다음엔 리샐버거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궁그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