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비행기에서도 식도락 3탄! 터키항공 TK1370편 본문

일상/몰타에서의 6개월

비행기에서도 식도락 3탄! 터키항공 TK1370편

마 요 2015. 3. 13. 15:43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을 써봅니다.

확인해보니 마지막 포스팅에서 벌써 7개월이나 지났네요... 이럴 수가



그 사이 티스토리도 많이 바뀐 듯, 아닌 듯? ^^


어쨌건 저희는 이제 몰타에서의 생활도 끝내고, 지금은 한국으로 돌아와 있습니다. 노트북으로 글 쓰기 힘들다보니 늦어지다가 결국 블로그를 완전히 손에서 놓았었는데요!


이제 다시 틈틈이 조금씩 해보려고요. 그런 의미에서 그동안 못 올린 몰타의 사진들도 늦었지만 조금씩 올려보려 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다녀왔던 유럽 여행에 대해서도!




그리하여, 일단.... 이미 작년의 일이 되어 버렸지만, 몰타를 떠나 한국으로 돌아오는 길을 먼저 되새겨보려고요.

그리하여 이어지는 비행기에서도 식도락 3탄 되겠습니다. ^0^


1탄과 2탄은 여기서!






막상 떠나는 이야기를 하려니 슬프네요ㅠㅠ

흑흑






비행기를 타기 위헤 꼭 필요한 여권과 비행기 티켓입니다.

사실 돌아올 때 짐이 좀 늘어서(특히 책) 무게 걱정을 많이 했는데.... 한 2kg정도 오버한거 같은데 그냥 받아주더라고요.

헉! 하고 놀랐는데 민망했을 정도로.... 수줍수줍



한번에 예약했기 때문에, 몰타에 가던 것과 동일하게 한국으로 돌아올 때도 터키항공을 이용했습니다.

경로도 순서가 반대일 뿐 동일했고요.


TK1370 편으로 몰타->터키 이스탄불

TK90 편으로 터키 이스탄불->한국 인천


중간에 환승 대기 시간이 약 6시간 정도 있었습니다.

사실 터키 여행이 조금 하고 싶어서 뒤늦게나마 스탑오버를 신청해볼까도 고민했는데, 티켓을 구매한 어학원 측에서 안된다고 못 박아버리는 바람에...ㅠㅠ

환승 시간도 짧고 해서 면세점 구경만 다시 실컨 했네요.ㅎㅎ


요 얘기는 나중에 다시하고T^T







여기는 몰타 공항, 체크인하고 티켓 받는 데인데 확실히 다른 공항에 비하면 많이 작습니다.ㅎㅎ

몰타니까요~ 그래도 있을건 다 있어요!







면세점 입구 부근. 작년 연말의 사진이라 한창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네요.







몰타 문양이 그려진 초콜렛!!! 꽤 크긴 한데 5유로라니 후덜덜







저도 모르게 한창 유행하고 있던 플레이모빌!! 매장이 있더라고요??

플레이모빌 몰타 한정 모델도 있었는데, 사진은 깜빡...ㅠㅠ 몰타 기사단이었는데 사실 별로 이쁘진 않았어요.






시간이 넉넉하진 않았기 때문에, 요 정도만 구경하고 바로 비행기를 타러 이동했습니다.

이번엔 처음으로 창가 아닌 내측 자리였어요! 싱기방기





다들 아시죠?? 터키 항공의 특징!

자리를 찾아 앉고 나니 이번에도 터키쉬 딜라이트를 한조각씩 나누어 줍니다.






그리고 영문으로 된 메뉴판도!

터키식 다진고기와 치킨가슴살이라는거 보니 케밥인듯. 그리고 리가토니?? 뭔지 모르겠는 생소한 이름의 메뉴.

이렇게 두 가지 중에 선택하라고 되어 있지만!!!!






선택권? 그게 뭐죠? 먹는 건가요??

항상 선택권은 어디선가 재빠르게 사라지고, 저는 그저 주는대로 받아 먹을 뿐입니다. 흙흙







뚜껑 개봉!

다진고기도 치킨가슴살도 아니고... 아무래도 리가토니??라는 이름의 두번째 메뉴인 모양입니다.

그냥 파스타 같아요.






가까이서 봐도 역시 그냥 파스타....

여기까지 쓰고 검색해보니 리가토니라는게 바로 이런 모양의 파스타면을 말하는 거라고 하네요~


가지가 생각보다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기내식은 아무래도 면이 살짝 불어 있는 느낌이 없지 않아서......

별도 사진은 없지만, 사이드디쉬로 나온 것도 맛있었습니다.

리가토니 자체는 무난무난한 맛! 살짝 기름졌던거 같기도 하고..







초콜렛!! 케잌!!!! 터키항공의 케잌은 항상 평타 이상은 치는거 같아요.

내가 케이크를 좋아하는건 어찌 알고*'ㅅ'*





항상 곁다리로 나오는 비스킷.

이 비스킨 진짜..... 엄청 퍽퍽하고 간도 하나도 안되어 있는 듯한 그런 맛이에요. 그냥은 한입도 힘듦ㅠㅠ

근데 같이 주는 크림치즈 발라 먹으면 맛있어요!!




이렇게 먹고 나면 어느새 터키에 도착입니다.

몰타에서 터키까진 3시간 남짓 걸리는 정말 짧은 시간이기 때문에 먹고 나면 어느새 도착해 있는 느낌인 것 같아요.ㅎㅎ




그러면 이 다음은 비행기에서도 식도락 4탄, 그리고 한국 도착! 으로 이어집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