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V10 사용자라면 꼭 챙겨야 할 V10 기프트팩, 잊지 않고 잘 사용들 하고 계신가요?! 본문

일상/Today

V10 사용자라면 꼭 챙겨야 할 V10 기프트팩, 잊지 않고 잘 사용들 하고 계신가요?!

마 요 2015. 10. 25. 18:02
반응형



V10을 구매했다면, 혹은 V10을 포함해 최신 스마트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다들 한번 쯤 보셨을 법한 요 프로모션.

V10을 구매하려 하면 꼭 잊지 않고 알려주거나, 적혀 있는 내용이기도 한데요, 다들 잊지 않고 챙기고 계신가요? ^^


오늘은 환기 차원에서, V10에 기본 탑재되어 있는



요 [ V10 기프트팩 ] 앱에 대해 포스팅해보자 합니다.

기본적인 기능부터, 초간단 사용법, 그리고 지금 당장 기프트팩을 확인해야 하는 이유까지!






일단 앱을 실행하면 요로캐, 다양한 선물을 드린다는걸 암시하는 듯한 깔끔한 로딩 화면이 뜹니다.

간혹 이 다음에 페이지가 안 뜨고 무한 로딩이 걸릴 때가 있는데요,

페이지가 바로 안뜬다 싶으면 곧바로 앱을 끄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짠, 앱을 켰을 때의 첫 화면입니다.


단, V10 기프트팩을 "처음" 실행하신 분이라면, 이 전에 핸드폰 번호 인증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 번호 요청을 하면, 곧 문자가 날아오고, 인증 번호도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이 인증은 처음에만 1회 실행하면 되고, 정상 개통된 기기인지 확인 겸 이벤트 상품 발송을 위한 것이니 걱정 말고 인증하세요.



이미 인증을 마친 후라면 윗 화면으로 바로 접속이 되실 텐데요,

딱 보니 제가 최상단에 이미지로 띄웠던 프로모션 내용이죠?



네, 100% 제공이라는 선물을 받으라면 바로 요기서 신청을 해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울 수도 잇지만,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정품 케이스 와 배터리 팩 중에 원하는 것을 골라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내가 선택한 항목과, 배송 정보 등록까지 남은 일 수가 표시됩니다.

여기서 처음에 좀 헷갈릴 수 있는데요, 원하는 사은품으로 선택을 한 날로부터 14일 기다리셔야 하는 겁니다.



커헉, 상품을 받으려면 14일이나 기다려야 해? 그냥 살 때 같이 주지!


라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지만, 왜 이런 방식을 취했는지 이해되긴 합니다. 핸드폰을 개통하고 2주, 즉 14일이 지나기 전 까지는 개통 철회가 매우 쉽잖아요? 간혹 이를 악용하는 경우도 있고, 또 그게 아니라도 사은품이 붕 떠버릴 수도 있으니까요. 조금 더 시간이 걸리더라도, 사용자가 확실한 사람에게 제대로 사은품을 주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단계를 거쳐 사은품을 받아야 하니 귀찮을 수도 있지만, 기프트팩의 용도는 요게 전부가 아닙니다.

비록 100% 선물은 아니지만, 다양한 선물의 기회가 남아 있거든요.









상단 메뉴를 잘 보시면, 이렇게 크게 네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두근두근

 케이스 OR 배터리 선택하는 곳

 끼리끼리

 카톡, 페이스북, 트위터로 V10 영상 공유하고 이벤트 응모하는 곳

 매일매일

 매일 바뀌는 미션 및 V10 영상 보고 공유하며 꿀을 모아,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곳





요렇습니다.

즉 두근두근은 바로 방금 보여드린, 100% 선물 선택을 하는 메뉴인거죠.



끼리끼리는 흔히 많이 하는 소식 공유 이벤트 인데요,





원하는 공유 방식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중에 선택을 하고, 전송하기를 통해

페이스북 담벼락에 글 / 카톡 친구에게 메세지 전송 / 트위터에 트윗남기기

를 하면, 상단의 추천횟수가 1씩 올라가는 단순한 방식입니다. :)



이벤트 기한은 10월 31일까지로

경품은 SK 100만원 상품권 1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오 100명 이라고 합니다.



추천 횟수가 많을 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겠죠?

끼리끼리 메뉴에는 월마다 이벤트가 바뀐다거나 하는 소식은 없지만, 다른 페이지들엔 그런 문구가 있는 걸로 봐선

꾸준히 작은 상품이라도 걸고 매달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마지막으로 기프트팩에서 제일 중요한! <매일매일> 메뉴입니다.






매일매일 메뉴는 또 충전소교환소 로 나뉘는데요,

충전소는 매일 바뀌는 미션을 하면서 기프트팩만의 이벤트 화폐인 "꿀"을 충전하는 곳이고

교환소는 꿀을 이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를 하는 곳입니다.




매일 미션은 보시다시피 4가지가 있는데요

이 중에, 첫번째 미션은 매일 똑같은 것으로 일종의 출석 체크입니다.





아이코 빼먹은 날짜가 고스란히 @_@

요로코롬, 터치 두세번이면 출석 체크가 끝나고 꿀 10개를 적립해 줍니다.ㅎㅎ



나머지 3개의 항목은 굉장히 자주자주 바뀌는데요,

1일 1회 인 경우도 있고 1인 1회 인 경우도 있으니, 꼭꼭 참고하면서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요것들도 딱히 어려울 것 없이, 간단한 설문조사 형식이나 미니 게임, 혹은 사진이나 글 한마디 업로그 등의 방식이라서 금방 쉽게 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건 오늘 있던 간단 설문조사. 1인 1회 짜리 였습니당.

이 외에도 V10 이전에 헤어진 핸드폰 회사는 어디 거였는지, 나의 V10은 무슨 색인지 등등 간단한 질문들이 대부분이었어요.




가끔은 이 4가지 항목 중에, 별개의 미니 이벤트를 또 하기도 하는데요





지금은 요런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V10으로 찍은 가을 사진을 올리면 꿀 10개를 주고, 올려진 사진 중에 100개를 선별해서 깜짝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딱히 기한이 명시된 것은 아니지만, 며칠 하다가 또 다른 이벤트로 바뀔 것 같네요. ^^ 1일 1회 참여이기 때문에, 이벤트가 바뀌기 전까진 매일 사진 한장씩 올릴 수 있습니다. 뭘 줄지는 알려주지 않았지만... 뭐 추가 꿀이라도 주겠죠@_@




매일 바뀌는 4가지 항목 외에도,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영상 공유로 꿀을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좋은건 공유해요, 라고 적힌거 보이시죠? 옆으로 페이지를 넘겨보면 총 8개의 비디오가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지금 추가 이벤트 중이라서, 원래 꿀 20개 지급인 것을 26일까진 100개나 충전해 주네요. 영상은 각 30초 내외에서 긴 것은 2분 정도까지 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중에 원하는 공유 수단을 고르고, 공유하기를 하면 완료!

영상을 꼭 다 보고나서 공유를 해야하는만큼 시간이 제법 걸리지만, 꿀 100개면 진짜 크거든요. 와이파이 빵빵한 데서 꼭꼭 한번씩 해주세요. 8개의 영상을 다 끝내면 무려 800개! 이벤트가 아닐 때에도 160개!




그럼 이렇게 열심히 모은 꿀을 어디에 쓰냐고요?

바로 교환소로 가시면 됩니다.

매일매일 메뉴의 하위 메뉴인 교환서로 가시면, 이렇게 4가지 경품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중에 원하는 항목에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적게는 50개에서 많게는 200개 정도를 꼬박꼬박 모을 수 있으니, 원하는 아이템에 하루 한번은 응모를 꼬박꼬박 할 수 있다는 거!


전체 응모현황을 보면 과연 당첨이나 되겠어, 싶을 수도 있지만 한 항목에 집중 투자를 하면 생각보다 경쟁률이 낮아진답니다.

하루에 한시간씩 걸리는 것도 아니고, 영상까지 다 챙겨봐도 길어야 하루 10분 내외만 투자하면 되니 할만하죠? 아.. 아닌가..?^^;




저는 영상 공유 100개의 찬스를 놓치지 않고 전부 싹 보고 공유해서, 이만큼 모아서 블루투스 이어폰에 싹 응모했습니다.ㅎㅎ







열심히 모은 꿀은 응모에 사용하지 않으면, 매월 1일이 되는 자정에 소멸된다고 합니다. 꼭꼭 그 전에 다 챙겨 써야겠죠?

대신 다음달에는 또 새로운 이벤트로 꿀을 모으고 응모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다음달도 기대해봐야겠어요.




사실 말이 쉽지, 귀찮은 일인건 맞기 때문에 100% 증정인 이벤트를 제외하곤 선택 사항이긴 합니다.ㅎㅎ

하지만 꿀은 빨아야 한다고, 이왕이면 한번씩 응모도 해 보시고 가세요~





참고로,

V10 불량 등의 이유로 기기 변경을 한 경우 기프트팩 이용 정보는 자동으로 이관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관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해주기도 한다고 하네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다시 새로 했습니다.ㅎㅎ


케이스나 배터리팩 주소지 입력의 경우 신청일로부터 14일이 지나면 문자 메세지가 날아오니, 해당 문자의 링크를 통해서나 기프트팩에 직접 접속해서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타 이벤트 들은 대부분 11월 14~16일 사이 발표를 한다고 하네요.

저에게 당첨 소식이 날아오길 빌면서~ 요 포스팅은 요기서 마무리!





쨘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