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V10] 11월의 V10 기프트팩 내용을 소개합니다~ 본문

일상/Today

[V10] 11월의 V10 기프트팩 내용을 소개합니다~

마 요 2015. 11. 1. 21:58
반응형

11월이 되었습니다. 어느새 연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새 달을 맞이해, V10 기프트팩도 새로운 이벤트 내용으로 싹 물갈이 되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10월에 획득한 꿀 중에 미사용 꿀은 소멸되었을 텐데, 그 전에 다들 잘 사용 하셨나요?

저는 자정을 20분 남기고 탈탈 다 털어서 경품 응모를 끝냈습니다.^^





그리고 오늘, 새롭게 추가된 경품과 함께 V10 유저들을 맞이한 V10기프트팩 11월 소식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최근 기프트팩 앱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저는 업데이트 이후 더 원활하게 접속이 되네요.

가능한 최신 버전 유지하시는걸 권장합니다. :D





그럼, V10 기프트팩의 젤 메인 메뉴인 <두근두근>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두근두근 메뉴는 10월과 마찬가지로, 구매 대상 100% 증정 선물을 고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이 1달 더 연장된 것 같더라고요. 이미 참가하신 분이라면 해당하지 않습니다. 





그 다음으로 <끼리끼리> 메뉴입니다.






마찬가지로 LG V10 홍보 영상을 친구에게 카톡, 페북, 트윗터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 입니다.

물론 추천 횟수가 높을 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근데 이상하게 저는 지난 달의 추천 횟수가 남아 있네요.

일시적 오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신경쓰이네요ㅎㅎ



지난 번의 선물은 상품권 혹은 커피 한잔이었던데에 반해, 이번엔 끼리끼리 같이 마시라고 50명에게 커피 2잔을 준다고 합니다.

괜찮은 기획인 것 같네요. :D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매일매일> 메뉴입니다.







출석체크가 있고, 나머지 3개의 매일/주기적으로 변하는 미션들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이전과 같습니다.

하단에 영상 공유도 여전히 있구요. 매일 꼬박꼬박 하면 하루에 최대 210개의 꿀을 모을 수 있습니다.




그럼 더더더 중요한, 꿀로 응모할 수 있는 11월의 이벤트 경품을 한번 볼까요??







쨔잔. 어머나 세상에. 무려 김치냉장고가 경품으로 걸려 있습니다. ㅇ_ㅇ

다른 경품은 전혀 눈에 들어오지 않는 퀄리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압도적인 존재감과 함께 LG 디오스 김치냉장고를 경품으로 걸었네요.


그 외에도 LG 롤리 키보드, 미니 드론, 전보다 당첨 인원 수가 2배로 늘어난(가격은 반으로 떨어진) 아몬드 빼빼로까지.

11월의 빼빼로데이에 맞춰 빼빼로를 준비한 모양입니다


 제일 상위 경품이 크게 비싸진(!)대신 1명으로 줄었고, 제일 하위 경품이 싸진 대신 인원수가 늘었네요.

하지만 저는 왠지 미니 드론에 눈길이 갑니다.....◐_






참고로 지난 10월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15일 경에 발표가 되고,

11월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인 12월 15일에 발표가 됩니다.




지난 번에 포스팅한 V10 기프트팩 소개글(http://zoningout.tistory.com/284)도 한번 참고로 보시고

V10 구매하신 분이라면 이번 달의 이벤트도 잊지 말고 매일매일 꼭꼭 챙겨가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