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알라딘 경품으로 받은 배트맨 북마크 리뷰!! 본문

일상/Today

알라딘 경품으로 받은 배트맨 북마크 리뷰!!

로 얄 2016. 4. 7. 16:23
반응형

알라딘 굿즈를 사면 책이 딸려온다!!!


퀄리티 좋기로 유명한 알라딘 굿즈! 이번 2016년 4월 특별선물은 북마크와 북엔드입니다.

(http://www.aladin.co.kr/events/eventbook.aspx?pn=160401_bookmark_jy)


상품목록은 도라에몽 북마크, 배트맨 북마크, 셜록 북마크, 스티븐 킹 북마크, 북플 북엔드.


그 중에서 제가 선택한 선물은 바로 배트맨 북마크입니다!! 이미 알라딘 굿즈에서 6800원에 팔고 있던 상품이였는데요. 보는 순간... 무언가에 홀린듯 골라버리고 말았습니다. 



배트맨 북마크와 틴케이스 입니다. 스틸제질이여서 오래 보관이 가능할 꺼같네요. 통안에는 30피스의 북마크가 동봉되어 있는데요. 30피스나 들어있기 때문에 한두개는 친구들에게 선물을 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



배트맨 북마크는 사실 오리지날 버전과 다크나이트 버전이 있고 둘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기 때문에 엄청난 갈등을 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많은 고민끝에 저는 오리지날 버전으로 선택했습니다. 30피스나 되는데 둘이 반반 섞어서 주면 더 좋았을텐데. ㅠㅠ 역시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북마크가 작고 귀여워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크기는 제(남자) 새끼손가락 한마디정도되는 크기로 작고 앙증맞습니다. 저는 고전적인 책사이에 끼우는 북마크만 사용해보다가 이런 클립형 북마크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약간은 불편한 감이 있었지만 그것도 잠시뿐이고 굉장히 깔끔하고 좋더군요. 가끔 책이 나부끼며 북마크가 빠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클립형이라 그런 부분도 덜 할것 같더라고요. 


앞뒤면이 구분이 되기 때문에 어느페이지를 읽고 있는지도 정확히 구분이되서 좋은거같습니다. 


북마크를 쓰기위해 책을 읽게 만드는 배트맨 북마크! 리뷰는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