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집 한켠을 깔끔하게 정리하게 도와준 미니 큐빅스 데스크 정리함 > < 본문

일상/Today

집 한켠을 깔끔하게 정리하게 도와준 미니 큐빅스 데스크 정리함 > <

마 요 2018. 9. 23. 16:30
반응형



야호!

감사하게도 9월 큐빅스 체험단에 선정되어> <


미니 큐빅스 데스크 정리함 D 타입을 GET☆ 했습니다!




공홈의 미니큐빅스 데스크정리함D는 요렇게 생겼네요!



사진 출처 공식 사이트 : 클릭하면 열려요




오메 귀여워라ㅠㅠ


큐빅스2를 써본 뒤 큐빅스 미니도 내심 궁금해하던 차라 너무 기뻤어요~ ^^








당첨 발표 며칠 후 도착한 택배 박스!





확실히 미니한 부품들이 들어 있었습니다.




꺼내보면 요렇게~





정사각형의 판넬

판넬 연결을 위한 T자 조인트, 일자 조인드, 그리고 모서리를 둥글게 깎은 ㄱ자 조인트

칸에 넣어서 쓸 수 있는 서랍함~






설명서가 요로코롬 되어 있는데,

저는 이미 한번 조립해봐서 모양만 한번 슥 보고 바로 조립 시작했네요. ㅋㅋ









자 그럼 조립을 시작해볼까?






큐빅스는 모서리의 ㄱ자 조인트가 둥글게 되어 있는게 특히 좋은거 같아요. 각지면 은근 모서리가 아프단 말이죠... 


큐빅스랑 달리 큐빅스 미니는 판넬과 조인트에 끼우는 나사못은 따로 없었어요!

없이도 충분히 단단하게 연결이 되더라고요.



끼우는데 드는 힘은...

아주 약간?




힘이 약한 10대도 충분히 혼자서 조립할 수 있는 정도.





그래서 으샤으샤 층을 쌓아가 봅니다~~






쌓고 쌓고~


약간의 청개구리 기질이 있는 저는 원래 제공되는 모양을 아주 살짝 바꿨네요.ㅋㅋㅋ

사실 더 바꾸고 싶었는데 부품 수량 상 다음 기회로~





사실 중간에 한번 뺐다 끼기도 했습니다. 약간의 삽질은 어쩔 수 없어 ㅠㅠ




어쨌거나 완성~~





사진 찍으면서 했는데도 십분이나 걸렸을라나?

순식간이었습니다.


앗 근데 서랍을 빼묵었네






서랍까지 짠!






큐빅스의 진짜 좋은 점은 방향도 모양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는거 아닐까요?





완성한 뒤에 책장에도 방구석에도 부엌구석에도 여기저기 이렇게저렇게 놓아보다가 드디어 자리를 정했습니다. ㅎㅎ





부엌과 거실 사이, 아직 정리못한 잡다~~한 것들이 대충 쌓여 있었는데ㅋㅋ

요렇게 큐빅스 미니정리함을 세워서 놓고, 서랍칸 하나는 서랍으로, 하나는 필통처럼 써서 정리해봤습니다.


깔~끔~




우리 귀여운 블리츠 피규어도 네모난 칸에 쏙 ㅋㅋㅋ

피규어 정리함으로도 좋다더라고요! 사실 저는 이쪽으로 더 관심이 있다며ㅋㅋㅋ






아 정말 큐빅스 매력있는 거 같아요.

일단 요렇게 쓰다가, 나중에 부품 추가하고 용도 바꿔서 쓰려고요~ㅎㅎ




큐빅스 카페에서 이벤트도 자주 하고, 특히 할인쿠폰 주는 이벤트가 많으니 혹시 관심있는 분은 꼭 한번 가보세요~!


▼▼ 큐빅스 공식 카페 ▼▼

https://cafe.naver.com/cozytec






요렇게 작은 살림 하나 늘었네요!

두고두고 이쁘게 잘 써보겠습니당~










+



그리고 괜히 쇼핑몰 구경하다 눈에 밟히는 마테 정리함 ㅠㅠㅠ




마테 정리하기 좋겠다에요.... 이렇게 쇼핑리스트는 늘어난다 ㅠ0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