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멍때리기

리틀 나이트메어 리뷰 본문

게임/게임 소개, 리뷰

리틀 나이트메어 리뷰

로 얄 2020. 12. 25. 15:08
반응형

이번에 플레이한 리틀 나이트메어는 LIMBO 와 같은 횡스크롤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저의 경우 스팀에서 구매하여 패드를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초회차 엔딩을 보는데 약 3.5시간정도 소요가 되었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위의 스샷과 같이 노란 우비소녀로 추정되는 주인공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사실 공포게임인지도 모르고 시작했는데.. 저같은 겁쟁이에게는 충분히 긴장감을 줄 수 있을 만큼 어둡고 음침한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잘 조성해 두었습니다. 첫 메뉴 이 후 가이드 텍스트 이외에 대화나 내용이 없기 때문에 주인공의 이름도 모르고 플레이했다가 엔딩을 본 후 게임에 대하여 검색한 후 알았을 정도로 전체적인 내용에 의문점이 많은 게임이였습니다. 

 

내용을 제외하고 플레이의 조작감이나 움직임 플레이 퍼즐은 저에게는 어렵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지만 전반적인 분위기에서 오는 긴장감과 함께 몰입도가 좋은 게임이였던거 같습니다. 첫 엔딩까지 3.5시간 정도로 사서 하루만에 바로 엔딩까지 달려볼 수 있는 분량입니다. 다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정가(스팀가 25800)에 구매하여 게임을 하기엔 다소 비싼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게임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스팀에서 큰폭으로 할인을 자주 하는 편인기 때문에 할인가에 사서 해볼만은 한게임으로 보여집니다. 

 

추가적으로 후속작인 Little Nightmares 2가 2021년 2월쯤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